김뿌우님의 고백에 눈물이남


  관심이 뭐라고 ㅠㅡ....

 번식인증은 못하지만 번식탈락은 아닙니다 ^^::


 역시 인증 못하는걸보면 남자에대한 관심병으로 남혐이 도진것을 확인 할수가 잇습니다.


 

스스로인간탈락에...   번식에트라우마...까지
김뿌우 선생님의 자아비판에 눈물이납니다.

덧글

  • 김뿌우 2016/05/20 02:44 # 답글

    눈치를 좀 키우세요~
  • NET진보 2016/05/20 02:49 #

    번식 인증은요? ^^님이 말하신건데
  • 김뿌우 2016/05/20 02:50 #

    네네 넷진보님은 다 좋은데 눈치만 좀 키우시면 훌륭한 개념남이 되실거예요 ^^
  • 김뿌우 2016/05/20 02:51 #

    아 맞춤법도 좀 교정하시면 더 좋겠네요 한남식 철자법은 어딜가든 저새끼 한남아닌가 하고 흰눈을 뜨고 본다나봐요~
  • NET진보 2016/05/20 02:55 #

    그래서 번식인증은요??? 설마 예전처럼 남자 관심 받으려고 남혐하시는데..... 다시 혀언증이 도져서...번식탈락아니라고 하시는게아닌가요/
  • 김뿌우 2016/05/20 02:55 #

    어떻게 몰카라도 찍어서 갖다주랴
    이러니 번식탈락 소리를 듣지
  • NET진보 2016/05/20 03:03 #

    번식인증 을하는데 왠 몰래카메라가 필요하나요/ 그것만 생각나시는거보면..그런걸 좋아하시나요????
    님 취존은 해드리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싫네요.
    뭐 그런것만 생각하시는걸보면 번식인증을 못하시는걸로 이해하겟씁니다.
    ㅋㅋㅋㅋㅋㅋ번식인증을 못하지만 번식에 성공햇다 ㅋㅋㅋㅋ
  • 똥뿌우 2016/05/20 21:13 # 삭제

    이새끼 남자다 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6/05/20 02:59 # 삭제 답글

    또 그 잘난 미러링 하는 모양인데 sns에나 열심히 싸지르면 좋겠다..

    논리로 싸우기 싫다, 개싸움이나 하자. 이정도로 보임 걍
  • NET진보 2016/05/20 03:00 #

    모분이 심심하신듯 ㅋㅋㅋ
  • ㅇㅇ 2016/05/20 03:05 # 삭제

    저렇게 맨날 약만 팔고, 상대방 화나게 하면 내가 이기는 거다 생각하고 행동하는데. 누가 진지하게 상대해줄까요?

    그래놓고 끝내는 이글루 찌질이들이 린치를 하네 어쩌네가 결론임. 당연한 거 아닌가? 누가 진지하게 상대해 줄거라 기대하는게 잘못임.
  • NET진보 2016/05/20 03:32 #

    메갈리안 이나 입진보애들 이 ㄷ그렇죠 ㅋㅋㅋㅋ
  • K 2016/05/20 12:19 # 삭제

    맨첨엔 정상인 코스프레라도 했는데ㅉㅉ
  • 똥뿌우 2016/05/20 21:20 # 삭제

    이새끼 남자고 관심끌려고 남잔듯 아닌듯 하는거다 이새끼 군대 면제받은 정신병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sdf 2016/05/20 06:01 # 삭제 답글

    쟤는 저딴 의제가 아니면 기어나오질 않는걸 봐선 쟤도 정신적으로 문제있는거 아님? 올때마다 저딴주제에 그렇다고 레퍼토리가 달라지길 했나 아니면 나아지길 했나. 쟤도 조현병은 아니더라도 뭐 있는거 아님?
  • NET진보 2016/05/20 13:45 #

    유난이 생식 남자를 강조하는걸보면.. ....그사람인생이 보이죠...
  • 똥뿌우 2016/05/20 21:16 # 삭제

    김뿌우 얘 남자고 여자인척 하는건 관심끌려고 그런거다. 한마디로 낚시질
    김뿌우 이새끼도 란도나 샤먼이같이 정신질환으로 군면제된 애다. 인지능력 자체가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는 새끼다.
  • 똥뿌우 2016/05/20 21:23 # 삭제

    글고보니 김뿌우 이새끼도 지입으로 정신과 상담받는다고 고백한적 있으요 ㅋㅋㅋㅋㅋㅋ 큐베나 누구한테 개털리고 그러면서 약자코스프래 했엉 ㅋㅋㅋㅋㅋ 그런 아픈 애한테 너무 잔인들 하지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6/05/20 10:2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5/20 13: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똥뿌우 2016/05/20 21:13 # 삭제 답글

    김뿌우 이새끼 남자고 김뿌우 이새끼도 란도나 샤먼이같이 정신질환으로 군면제된 정신병자다
    관종이기 이전에 애초 사고능력이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는 새끼다.
    근대 참 생각하는게 역겨운 새끼였네
    이런 씨발놈이 뉴밸에서 관심받으려고 뭐라도 되는양 설친거 생각하면 씨발
  • NET진보 2016/05/20 21:15 #

    그런지는 잘모르겟고 사고방식이 이상하신분인건 맞지않나싶어요
  • 똥뿌우 2016/05/20 21:19 # 삭제

    남자 살인자가 여자 죽인건 남자 범죄고 여자 살인자가 남자 죽인건 그냥 씹치남 죽인거니까 괜찮다잖음 ㅋㅋㅋㅋㅋㅋㅋ 싸이코패스새끼가 따로없지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뿌우 얘 관종질 낚시질로 시작했는데 지 불장난에 지가 취해서 수습못할 상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뽄새를 봐선 김뿌우 이새끼도 명랑이 도벽가티 뉴밸 역밸애 깝치다가 개털리고 사라진거 모르고 깝친것 같진 않음 ㅋㅋㅋ 모르고 깝쳤으면 명랑이나 버로우라도 타는데 이새낀 의도적으로 저러는 거다.간다 간다 해놓고 다시 돌아오는건 타이밍 보면서 간본다는 증ㅋ거ㅋ
  • 똥뿌우 2016/05/20 21:14 # 삭제 답글

    http://rebeccam.egloos.com/245374
    이글루쓰를 똥꼬충 커뮤니티로 맹그는 김뿌우 클라쓰 ㅋㅋㅋㅋㅋㅋㅋ
  • NET진보 2016/05/20 21:15 #

    ...먼산.. 저기에 부우님빨아대는 분도잇나보네요 ;;
  • 똥뿌우 2016/05/20 21:20 # 삭제 답글

    큐베나 백범이 섹스하자고 달려들었나보짘ㅋㅋㅋㅋㅋㅋㅋㅋ비밀글로 은밀하게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