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e-4 병디르 돌파

 e-4를 을로 돌파를 하려고 드디어 아겨놓은 1군 고속4함대 아이들을 투입하려고했엇습니다.

그런데....e-3 해역에 1군 키리시마를 실수로 투입한적이 있어서 개망...
2군아이도 2해역에 투입;;; 뭐 을이나 보상도 그렇게 차이가 크지도 않고...
 뭐이런저런 고민끝에 병클했습니다. 1번 보방앞에서 대파 귀환한것에엔 첫트 이후엔 지원함대도 필요없이 클리어했어요.
 


이제 e-5네요...이것도 드랍차이가 크지않다면  병클할까생각중입니다.
e-6은 을..../e-7은 병.....자원을 보아야겠어요...


덧글

  • 루루카 2015/08/19 20:54 # 답글

    E-5는 널널하실거에요. 쉬어가는 기분으로 진행하세요~~~
  • NET진보 2015/08/19 21:22 #

    음...e-6,7이..역시나 만ㅇㅎ이 힘드니가..ㅠㅡ 자원을 넉넉히 준비햐여겟죠?! ㅠㅡ 흑흑
  • 위장효과 2015/08/19 21:29 # 답글

    저도 E-4는 병디르로 진행중인데 의외로 안 맞네요. (처음에 맛보기한다고 을질 하다가 딱지만 붙어버렸...OTL)

    하긴 E-6는 E-3 함대 파견할 수 있고 지금부터 병디르참여하는 애들은 다음에도 투입가능해지니 저도 넷 진보님처럼 편성바꿔볼까 고민입니다.
  • 루루카 2015/08/19 21:50 #

    아... 丙 진행시 일단 딱지가 붙고,
    그 딱지도 유효 딱지라 난이도를 올린 해역에서는 출전 못하는 걸로 아는데...
    즉, 丙 난이도인 해역이 다른 해역의 딱지를 무시할 수 있다는 것 아닌가요?
  • NET진보 2015/08/19 22:43 #

    일단 해역출전해서 붙은 딱지나 출전딱지 가붙은 함선을 병디르에서는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난이도를 높일경우 을갑 병디르에서 사용한 함선들의딱 지가 부활합니다.

    예로들자면 e-4,병이라면 e-1~e-3 함선을 모두사용할수있습니다.
    다만 e-4병에서 사용한 함선은 e-5 을,갑,e-6을갑을 사용할수없으나..e-병에서는 사용할수있습니다.
    다만

    e-3해역에사용한 함선은 을이상의 e-6,e-7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e-1,234,6까지 사용한 함선은 을 e-7까지 사용이가능합니다.

    만일 다음해역을 위해서 배분을 생각하신다면......
    을 이상에에 도전할 다음 해역의함선은 건드리지않는게좋습니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kancolle&no=2496213&page=9&exception_mode=recommend
  • 위장효과 2015/08/19 22:34 #

    사실, 제 진수부의 경우

    지금 E-5,을 진행할 멤버들은 이미 결정된 상태고-모스볼 상태의 1.5진...항전 전원에 항순 전원, 게다가 렙이 낮긴 해도 아키츠시마가 준비중

    E-6,을 진행할 멤버들은 3에서 고생한 애들...(이쪽도 나름 1.5진급. 게다가 출격했던 전함과 공모들이 1진멤버들에 아직도 출진하지 않은 1진 소속 카가가 대기중)

    그리고 E-7에다가는 지금까지 쓴 애들 다 들이부을 계획인지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