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헌정당에서 추천한 인사들이 민주평통에 아직활동하고잇네요

 


http://m.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698

문체부는 2013년 6월, 신씨 책을 수필 분야 우수 도서로 지정했다. 그리고 국민세금으로 천권을 사서 전국의 지역 도서관과 아동청소년센터에 기증을 했다. 서점들에서는 이 책이 '정부추천도서'라는 훈장을 단 채 잘 팔리고 있다 한다. 그런데 보도에 의하면 이 책에는 아래와 같은 글이 있다 한다.

"북한에선 병역이 더 이상 의무가 아니란다. 지원제를 택했단다... 탈북하다 잡혀도 대부분 경고 정도를 받을 거다. 오히려 처벌이 너무 가벼워서…북한 정권과 주민은 별개가 아니었다. 그들은 하나였다."

이에 대해 탈북자들의 비판이 작년부터 쏟아졌고, 신은미가 검찰에 의해 기소되었고, 일부 기자들이 문제를 삼고 있는데도 문체부 담당 공무원들은 "우수도서" 목록에서 삭제할 생각이 없다 버틴다고 한다. 기가 막힐 일이다.

문체부 담당공무원들은 자기네가 이 책을 우수도서로 선정한 것이 아니라 "책읽는 사회문화재단"이라는 민간단체에 위탁을 했고, 거기에서 선정한 것을 그대로 시행했다 변명하는 모양이다. 초등학생보다도 사리판단력이 없는 이런 공무원을 국민이 왜 먹여살려야 하는가.

한발 더 나아가 이 공무원들은 "한번 우수 도서로 선정되면 이를 취소하는 제도가 없다"는 변명도 한다고 한다. 결국 문체부는 재판이 다 끝나기 전까지는 이에 대한 시정을 하지 않겠다고 버티겠다 하는 모양이다. 지금도 문체부는 좌경서적을 앞장 서서 널리 보급하고 있다. 문체부 장관, 청와대는 왜 이런 현상을 보고만 있는 것인가?

문체부만이 아니다. 통일부는 이런 신씨를 통일부의 홍보배우로 기용했다. 신은미는 2013년 9월 통일부 홈페이지 'UniTV'의 '서울평양기획시리즈' 4부작 중 한 코너에 출연하여 북한 동포에 대한 친근감을 표현 하면서 북한을 찬양했다.

"평양은 갈 때마다 차들이 많이 늘어난다. 국내 생산 차량도 늘어나지만 외국 차도 많이 보이고 아주 활기차 보였다."

북한을 고무 찬양했다는 신은미의 죄, 통일부와 문체부의 해당 간부들도 함께 받아야 할 것이다. 신은미는 다급한 시점에서 대통령 면담을 신청했다. 남북한을 가로지르는 강 위에 다리를 놓겠다는 자기의 행위가 대통령의 통일대박론에 부합된다는 것을 어필하기 위해서 였다고 했다.



 공무원사회에도 솔직히 이런류의 인식을 가진자들이 많죠;;;
뭐 이적단체인 한총련 가입학생회 활동자들도;; 공무원이된사례도잇구요..
 80~90년대 대학교시절  이적행동으로 심취하면서 민주화운동이라고 착각햇을 이들이 이제 사회의 중역이라는 것이 새삼 무섭네요.


덧글

  • 지나가던과객 2015/04/21 23:59 # 삭제 답글

    "북한에선 병역이 더 이상 의무가 아니란다. 지원제를 택했단다" => 하지만 복무기간 10년에 밥도 배불리 못 먹는 지상낙원의 군대...... 여러분 인민의 낙원에서 군대는 아~ 주 평화롭답니다!!
  • NET진보 2015/04/22 00:14 #

    그동안 .....시민단체에서 위탁운영하느프로그램들이 많은데말이죠;; 한번 숙청해야하지않을까싶어요;;
  • kuks 2015/04/22 00:13 # 답글

    얼마 전까지 대북정책의 일관성이 흔들리면서 문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하나같이 문제의 근원이 민평통쪽...
  • NET진보 2015/04/22 00:15 #

    민주평통에는 19대총선당시의 정당 추천인들이 대거들어가잇으니
  • 바탕소리 2015/04/22 00:52 # 답글

    통진당의 잔재가 아직도…….
  • 채널 2nd™ 2015/04/22 00:56 # 답글

    앞으로 하는 일과 뒤로 하는 일의 아귀가 맞지 않으니 ... <-- 얼마나 '평통 자문 위원'을 하고 싶었을까.. ㅎㅎ
  • KittyHawk 2015/04/22 12:23 # 답글

    한 번 싹 다 정리해야~
  • 백범 2015/04/22 14:42 # 답글

    저놈들은 왜 안물러나지요? 지들을 추천해준 정당이나 정권이 물러나면 당연히 사표쓰는게 관례 아닌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