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평화박물관 역사왜곡을 보니 기가막힌다...


반국가집단인 제주  남로당의 무장폭동/반란을  무장봉기, 반국가세력을  무장대 라며 미화





그리고 4.3 무장대 남로당의의 지하반정부 황동.... 통일 활동을 통일 활동인양 미화..
.

 이렇게 대법판결상 반국가 세력인 남로당읧활동을 미화하는 ..제주 43 평화박물관은 사실...
공산 통일조국을 위해 죽어나간 남로당을 위한 한국판 야스쿠니가 아닐까?!





덧글

  • 드라이플라워 2015/04/05 12:41 # 답글

    "4·3은 공산무장폭동이지만 진압과정에서 선량한 사람들이 많이 희생된 사건”이죠. 사실 대한민국 정부가 먼저 나서서 수사 및 비판 그리고 추모를 했어야 했지만 그것이 너무 늦어버린 감이 있네요.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저 박물관의 잘못된 내용들은 수정됨이 옳다고 보입니다. 오해할 소지가 몇몇부분 보이기는 합니다.
  • NET진보 2015/04/05 12:41 #

    그이전에도 우익 군경과 민간인단체에서 고문이나 병신짓이 잇엇고.. 그이후에도잇엇던거 사실이죠..
    그렇기에 4,3 추념일을 지정하고 국가에서도 정비를 하는거구요. 다만 이런기회르 이용해서 남로당을 미화하는 인간들을 보면 그들이 말하는 평화가 무엇인지 잘알수잇다봅니다.

    좌우익의 갈등으로 무고하게 죽어간 민간인들과 남로당 무장폭도 진압과정에서 죽어간 군경의 명복을 빕니다.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2:43 # 답글

    이런 불씨를 키워놓은 것은 학살을 계획한 리승만 정부죠. 결국 자업자득이에요. 누구 탓할 거 ㅅ못됩니다
  • NET진보 2015/04/05 17:07 #

    ...이런 논리구조대로라면 북한이 전쟁을 일으킨... 6.25도 이승만의 자업자득이라고하ㅡㄴ 부류가잇지요.. 그것과 논리구조가 똑ㄱ같네요, 병신같은 논리구조에요.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7:43 #

    43조사 보고서에서 리승만의 책임이 명명백백한데 씹어드시는 씹병신뇌갈통구조논리에 감탄하고 갑니다 캬
  • NET진보 2015/04/05 19:35 #

    ;; 정부의책임때문에 옥울한 민간인학살 잘못한것이라고 ㅈ;적한거는 안모임?
    그런데 억울한 민간인의 대표인양 남로당을 실드치는건 반란군사집단 미화하는거라고 글안보임?!

    ; 너간튼 그런식으로라면 아프간 선거 공격한 탈레반/이라크 isis 실드치는것과동급 논리입;; ㅋㅋㅋㅋ
  • ㅇㅇ 2015/04/05 13:27 # 삭제 답글

    선량한 민간인 희생은 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연히 국가에서 보상해줘야죠,
    하지만 거기에 기생하고 있던 반란군 세력은 확실히 가려내야 할것입니다.
    대한민국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까지 정부가 복권해줄 이유가 없죠.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4:10 #

    하아? 학살을 한 이승만 정권의 수괴인 이승만부터 먼저 부정하고 반란군 세력 가리시지
  • 하아? 2015/04/05 15:24 # 삭제

    하아?
  • NET진보 2015/04/05 17:10 #

    ㅇㅇ / 제헌의회무시하는 남로당은 법적으로도 반국가세력임..
    사사오입과/ 315/419로 인해 정권을 물러나기 이전 제헌의회를 하려한 이승만은 당시 정권의 합법성이잇음/ 그와별개로 정부군의 ㅇ민간인 학살은 반성해야하는짓이지만 남로당의 학살과 반란은 실드거ㄱ리가 되지않음.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7:45 #

    아니 정부 차원에서 조직적으로 벌어진 학살이고
    이건 정부의 합법성과 전혀 무관하게 정부의 학살을 논하는건데
    무슨 병신 뜬금포로 합법성을 이야기하는지 개솔노깝깝


    반란군 복권하기 싫다면
    당연히 학살한 주체인 리승만 정권부터 좆병신이라고 까야한다고.
  • NET진보 2015/04/05 19:46 #

    ;; 반란군은 법에서 정한 밤란군 반정부 집단임;; 법적으로 복권된적도 복권되어야할이유도 없음;;
    실드치고 정당화하는 순간 제헌헌법 부정..헌법부정하는거임..

    남로당이 왜 법적으로 반국가단체가 되엇는지 역사공부하고오길 바람
  • ㅇㅇ 2015/04/05 13:28 # 삭제 답글

    선량한 민간인 희생은 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연히 국가에서 보상해줘야죠,
    하지만 거기에 기생하고 있던 반란군 세력은 확실히 가려내야 할것입니다.
    대한민국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까지 정부가 복권해줄 이유가 없죠.
  • NET진보 2015/04/05 17:05 #

    그런데 좌파에서는 그것을 상처를 뒤집는 행위등으로 4.3을 상처를 준다느니.. 실드치고잇는게 진보주류죠;;
  • 전진하는 북극의눈물 2015/04/05 14:17 # 답글

    진짜...헐이네요.

    반란을 무장봉기?

    와.

    쩝니다...쩔어요...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4:26 #

    전두환 장군님께서 의리가 깊어 정권을 잘 차지했다고 표현하신 북극의 눈물님이 이런 말 할 처지가 아니지요 ^^
  • NET진보 2015/04/05 17:05 #

    까진 얼음 마녀 / 너님은 6.25도 북한의무장봉기라고 할기세;; 노답
    전진하는 북극의눈물 / 원래 저런녀석이니.신경쓰지마세요,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7:46 #

    뭐라 아가리를 똥내 풍기면서 지껄이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무장봉기라고 빨아준적 없음

    빨갱이칠쩌네욬
  • NET진보 2015/04/05 19:51 #

    ㅇㅇ 2015/04/05 13:27 # 삭제 답글
    선량한 민간인 희생은 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연히 국가에서 보상해줘야죠,
    하지만 거기에 기생하고 있던 반란군 세력은 확실히 가려내야 할것입니다.
    대한민국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까지 정부가 복권해줄 이유가 없죠.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4:10 # 삭제
    하아? 학살을 한 이승만 정권의 수괴인 이승만부터 먼저 부정하고 반란군 세력 가리시지

    NET진보 2015/04/05 17:10 # 수정 삭제
    ㅇㅇ / 제헌의회무시하는 남로당은 법적으로도 반국가세력임..
    사사오입과/ 315/419로 인해 정권을 물러나기 이전 제헌의회를 하려한 이승만은 당시 정권의 합법성이잇음/ 그와별개로 정부군의 ㅇ민간인 학살은 반성해야하는짓이지만 남로당의 학살과 반란은 실드거ㄱ리가 되지않음.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7:45 # 삭제
    아니 정부 차원에서 조직적으로 벌어진 학살이고
    이건 정부의 합법성과 전혀 무관하게 정부의 학살을 논하는건데
    무슨 병신 뜬금포로 합법성을 이야기하는지 개솔노깝깝


    반란군 복권하기 싫다면
    당연히 학살한 주체인 리승만 정권부터 좆병신이라고 까야한다고.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2:43 # 삭제 답글
    이런 불씨를 키워놓은 것은 학살을 계획한 리승만 정부죠. 결국 자업자득이에요. 누구 탓할 거 ㅅ못됩니다
    NET진보 2015/04/05 17:07 # 수정 삭제
    ...이런 논리구조대로라면 북한이 전쟁을 일으킨... 6.25도 이승만의 자업자득이라고하ㅡㄴ 부류가잇지요.. 그것과 논리구조가 똑ㄱ같네요, 병신같은 논리구조에요.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7:43 # 삭제
    43조사 보고서에서 리승만의 책임이 명명백백한데 씹어드시는 씹병신뇌갈통구조논리에 감탄하고 갑니다 캬
    NET진보 2015/04/05 19:35 # 수정 삭제
    ;; 정부의책임때문에 옥울한 민간인학살 잘못한것이라고 ㅈ;적한거는 안모임?
    그런데 억울한 민간인의 대표인양 남로당을 실드치는건 반란군사집단 미화하는거라고 글안보임?!

    ; 너간튼 그런식으로라면 아프간 선거 공격한 탈레반/이라크 isis 실드치는것과동급 논리입;; ㅋㅋㅋㅋ
    -------------------------------------
    이승만 정부가 분명 무고한 민간인 학살잘못은 햇는데
    무고한 민간인의대표인양 남로당은 실드치는 박물관의내용을 지적하는글에...
    ?! ㅋㅋㅋ논점 일탈하는 사람으누구?! ㅋㅋㅋㅋㅋ

  • Masan_Gull 2015/04/05 16:29 # 답글

    '봉기' 자체는 가치중립적 단어입니다만... "벌 떼처럼 떼 지어 세차게 일어남."이니까요.

    마치 DJ연간의 '6.25라는 역사적 결단' 과 관련된 필화가 겹쳐져서 좀 그렇습니다;;
  • NET진보 2015/04/05 17:02 #

    솔직히 봉기라는 표현을 6.25에 사용을 하면...먼산... 저런분들이 좌파주류라는게 비극이죠;;
  • 까진 얼음 마녀 2015/04/05 17:48 #

    으잌 그러니까 결국 이거 넷진보의 삽질이라는 이야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치중립적 단어를 마치 대단한 숭고한 단어인마냥 허수아비 공격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ET진보 2015/04/05 19:32 #

    ;;; 이용하는 목적이 퍽이나 가치 중립적;;
  • 별일 없는 2015/04/05 16:43 # 답글

    저기에 토벌대의 진압뿐만 아니라 좌우익의 보복도 적어야지. 막장오브막장사건인데
  • NET진보 2015/04/05 17:03 #

    우익의 병신짓 규모가 크긴하지만.. 저렇다고 좌익의 남로당이 합리적이며 학살을 하지않은거ㅅ도 아닌데말이죠.
  • 별일 없는 2015/04/05 17:36 #

    솔직히 말해서 무장대도 자기들 말 안들은양민, 공무원들 죽이거나 근래 아프가니스탄 선거방해하듯이 선거인단 살해하는게 잘한짓이 아님
  • 초효 2015/04/05 18:12 # 답글

    http://m.news.naver.com/read.nhn?oid=448&aid=0000095167&sid1=100&mode=LSD

    제주 4·3평화상 김석범 파문…"대한민국은 민족반역자가 만들어"
  • 별일 없는 2015/04/05 19:11 #

    근데 상금은 챙기는듯 민족반역자가 만든나라에서 주는 돈은 돈이라서 좋은듯
  • NET진보 2015/04/05 19:40 #

    초효/..뭐 조초연이 그렇죠;; 조총련이 반국가단체 중하나고;;; 그가입자중 진성활동하는 사람이니까요;;
  • 2015/04/05 18:1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4/05 19:3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한뫼 2015/04/05 19:00 # 답글

    무고한 민간인이야 기념관 만드는게 당연한데, 그걸 핑계로 반란군 미화
    옆의 섬나라 전범미화하고 똑같습니다.
  • NET진보 2015/04/05 19:32 #

    ..야스쿠니죠;; 먼산
  • 2015/04/05 23:4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4/06 10:1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4/06 09:3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NET진보 2015/04/06 10:16 #

    4.3 사건이 일어나고 군경가족이 대ㅓ 학살을 당하죠ㅣ;; 일각에서는 습격 수준이다라고 절하하는 분들도잇던데;; 명백한 테러죠;;; 4.3 사건하고 여순사건하고 빨치산 토ㅓㄹ하고 공통점이 많긴합니다...

    좌우익간의학살을 보면;; 증오의 연쇄고리라고할까;;
    이런 폭동을 일으킨 남로당이 핵심 문제죠;;하여간...정부의 초기대응및.진압 잘못도잇지마 말이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