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수위 위원장에는 김상근 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이 추천됐다.
이 당선인은 9일 도교육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런 골격의 인수위 구성안과 위원(안) 12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40609_0012971097&cID=10803&pID=10800
6.15공동실천 남측위원회 전 상임대표인 김상근 목사는 통합진보당 이석기 의원의 내란음모 사건에 대한 무죄석방 탄원에 서명해 논란을 일으켰다.
김 목사는 2012년 4.11 총선을 앞두고 단행된 야권연대 공동선언 행사에 민주당 한명숙, 통진당 이정희 대표와 백낙청, 오종렬 등과 함께 참석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무단 방북해 북한 체제와 김씨 일가를 노골적으로 찬양한 노수희 범민련 부의장이 포함됐다.
또한 명예대표를 맡고 있는 6.15 남측위에는 이적단체 범민련 이규재 의장, 오종렬 한국진보연대 상임고문, 이창복 통일맞이 이사장 등 종북·친북 성향 인사가 다수 포진해 있다.
http://m.bluetoday.net/articleView.html?idxno=6825&menu=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누구의 피인지는 어차피 알 테니까
현실은 그런거 없다지만.
1. 전교조 '박☆살'!!
2. 무너진 경기도 학생들의 학력을 높이기 위해 초등학교 3학년부터 학력고사 부☆활!
3. 전교조 때문에 좌파 교육이 지나치게 심해졌으므로, 좌파 교육을 갈아 엎고, 우파 교육 확대!
였죠....
스탠스만 좌우 반대고 하는 말은 거의 통진당 미친 놈들이랑 같은 수준이었습니다.
이재정은 진짜... 골수 빨갱이인데. 정말 열받습니다. 경기도 애들 다 버려놓을 겁니다.
종북이 어딨냐니 무고한 진보를 종북으로 몰지마라고 말하는 인간들은 제발 이런 것 좀 보면 좋겠습니다.
물론 한국 야권 전체를 종북으로 보는 시각은 지양해야 마땅하지만, (새민련은 빼고)진보 세력 가운데 좀 힘쎈 애들 중 반수 이상이 종북이라는걸 간과해선 안되는데 말이죠.
아주 씨끌씨끌하게 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