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한 시민의식..저걸 자랑이라고 공공장소에 낚서;;;


 저렇게 공공장서에 개가 똥오줌을싸듯이 정부비판 낚서를 하면 깨어있는 시민처럼 보이는모양....

덧글

  • 전위대 2014/05/22 15:30 # 답글

    사스가 깨시민, 공공질서를 파괴하고 죽창들어 정부 뒤엎는 우리의 행위는 어쨌거나 정의입니다. 그리고 깨알같은 일베만물설. 정작 일베가 충실한 정부 홍위병도 아닐텐데...
  • NET진보 2014/05/22 15:31 #

    일베애들과 차이도없죠....
  • 궁굼이 2014/05/22 18:35 # 답글

    근데 국조원은 어디임??
  • NET진보 2014/05/22 19:32 #

    그네들이 지칭하는 국정원 조작원의 준말일겁니다.
  • 에휴 2014/05/22 18:37 # 삭제 답글

    소주 좀 빨았나 보네 ㅋㅋㅋㅋ
  • NET진보 2014/05/22 19:32 #

    ㅋㅋㅋ술빨고 공공건물 들어가면 안디죠
  • 바탕소리 2014/05/22 18:51 # 답글

    저런 짓 하면 그냥 병신 취급받지 않나요. ㅋㅋㅋ
  • NET진보 2014/05/22 19:32 #

    정상인줄 아는거죠뭐
  • ロイド 2014/05/23 20:16 #

    저런 걸 정상으로 아는 정신이상자들이 있잖아요.
  • 도연초 2014/05/23 09:27 # 답글

    일본제국이 끝장난 직후에 이런 쪼잔한 낙서가 유행한걸 보면 이상한일은 아님

    '국체는 수호했다. 짐은 잘먹고 잘살고 있다. 충량한 너희들 신민은 그냥 굶어뒈져라 - 천황'
  • NET진보 2014/05/23 20:22 #

    뭐 그냥 불만이라 뭐 봐줄만할수도잇긴하지만.... 학생회관인지라.... ㅎㅎ
  • 슈디안 2014/05/24 10:33 # 답글

    작년, 국정원 여직원 강금때 그걸 느꼈습니다.

    --------------------------------------------------------------------------
    사기꾼에게 '사기'쳤다고 칭찬해줄 사람들입니다.

    사기꾼도 나쁜놈이지만.
    그런다고 사기꾼에게 '사기'를 치는게 정당화 되는게 아닌데 말이죠.

    ---------------------------------------------------------------------




  • NET진보 2014/05/24 11:24 #

    슬픈혀닐이죠
  • k...... 2014/05/24 12:33 # 삭제 답글

    그쪽에서 했다는 증거라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증거가 없이 말씀하신거면 반대로 그쪽을 깔라고 조작했다는 것도 가능할탠데요 ㅋㅋㅋㅋ
  • NET진보 2014/05/24 13:46 #

    조작이라면 조작이라는 증거가 필요하겟죠, 주장하는 측에서 근거를 제시해야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