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런 분들이 많은데 심리전단할만하지....


....솔직히  nl 성향 애들이 언론 사회노동 교육 시민단체에 침투한 주류라는건 사실이지않나;;;

http://dfgdg.egloos.com/2923001
http://dfgdg.egloos.com/3048103
http://dfgdg12.egloos.com/7145761
http://dfgdg.egloos.com/3059183
http://dfgdg.egloos.com/3049311
http://dfgdg.egloos.com/3060904
http://dfgdg.egloos.com/2972864
http://dfgdg.egloos.com/3049308

요즘에도 한x련  학습교육단체나 통x당 등등 진보 사회네트워크등을  인터넷을 통해서 확산되는중인데 ....
국정원이 개입안하면 병신이지...



 

덧글

  • ` 2014/05/20 16:08 # 삭제 답글

    대한민국에서 의무교육 제대로 이수한 머리에서 저런 말 나왔다면 정신병원 집어넣어야되고
    아니라면 고기스파게티 드시는 정보전사님이 아닌지 진지하게 알아봐야될듯
  • NET진보 2014/05/20 16:25 #

    제일 위의사진을 보고 이야기하신듯한데....의뢰로 저런 생각을 한게 많다봅니다.. 진보 정치 사회노동 교육 시민단체 거의다수라고봐도되요
  • dd 2014/05/20 17:46 # 삭제 답글

    추천수 두 자리수 가지고 과대평가하시네요.

    다음에서 이정희 이석기 메인기사 올라오면 욕하는 댓글 추천수 수천 수만 정도 보시면 기절하실 듯.
    NL 주사파 종북 간첩 같은 애들 있지만 절대 주류가 될 수 없습니다. 다 모여봐야 동접 1~2만 일베나 수천명 모이는 구원파 정도죠. 진짜 행동력 쩌는 이석기 걔들 합쳐서 백 몇 명이었죠?

    주류는 5천만 인구 중 백만 단위는 되어야지 그 정도는 자연발생하는 정신분열증 환자도 그것보단 많아요. 그걸 가지고 뭔 주류...
    차라리 음모론 빠는 댓글 추천수 천단위 그런 거면 이해하는데 두자리수 추천 캡쳐 가지고 설레발
  • NET진보 2014/05/20 18:18 #

    뭐 NL 애들의특징이 조직화로 민노당쌈싸먹고 지난 민노당 분당사건이나 통진당 분당 사건에도 그런 특징과 여론화되는거 많이봤죠...


    http://dfgdg.egloos.com/2923001
    http://dfgdg.egloos.com/3048103
    http://dfgdg12.egloos.com/7145761
    http://dfgdg.egloos.com/3059183
    http://dfgdg.egloos.com/3049311
    http://dfgdg.egloos.com/3060904
    http://dfgdg.egloos.com/2972864
    http://dfgdg.egloos.com/3049308

    뭐 자연발생한 정신병환자들이 그래서..그런 단체에 주도적으로 활동하나보죠?!
    노동 교육 시민사회 정치관련 단테에 nl애들이 얼마나 많은가... 좀 찾아보고 생각좀하고...말을하세요,
  • ㅇㅁ 2014/05/20 18:17 # 삭제

    숫자로 주류 비주류 판단하는 병신.
    조직원 숫자가 중요한게 아니라 그치들이 뭘 하는지가 중요한거임.
    북괴새끼들은 전부 주체빠돌이라서 그모양인가? 노답ㅉㅉ
  • ㅇㅁ 2014/05/20 18:10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 수가 적으니까 비주류?ㅋㅋㅋㅋㅋ 레닌이 정권을 어떻게 잡았는지는 모르시는것 같음ㅋㅋㅋㅋ. 조직내 의사결정권 잡으면 그 외는 바지사장되는거임. 민주노동당에서 PD가 왜 좆밥돼고 NL따까리가 됐는지, 통진당에서 경기북부계가 어떻게 메인이 돼고 부정경선사태까지 터졌는지 지금 보고도 이해를 못하고 수가 적네 어쩌네 뻘소리 하니 야권이 노답인거임.
  • NET진보 2014/05/20 18:13 #

    ...nl을 직접겪어본사람들이라면.. nl이 소수다라는 말을 못하죠;;; 언론계 문화계도 그런성향 인물들이 얼마나많은데 ㅎㅎ;;
  • ∀5 2014/05/20 23:30 # 답글

    NL이랑 선긋는척하면서 NL이 공격받으면 NL응딩이 밀어주는 넘들이 ㅋㅋㅋㅋㅋㅋ
  • NET진보 2014/05/21 00:03 #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