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파크의 흔한 박근혜 관련 파블로프 개실험


 파블로프의 개실험에서 특정조건이 될때 침을 힐리도록 만들엇다고하죠.

사진이 1년전 사진인데....박근혜가 세월호 사과이후 원전 세일즈로 출국시 웃었다느니..정신승리하는 분들을 보면....
 여기에는 얼마나 쉽게 사람을 낚을수잇는가

즉  사람에게도 조건자극과 조건 반응...이 얼마나 유용하게 쓰이는지 잘알수있는 실험이였습니다.


덧글

  • 멋부리는 눈토끼 2014/05/20 12:45 # 답글

    정말로 파블로프의 개네요.
  • NET진보 2014/05/20 12:49 #

    파블로프의 개실험에서 특정조건이 될때 침을 힐리도록 만들엇다고하죠.
    사람에게도 조건자극과 조건 반응...이 얼마나 유용하게 쓰이는지 잘알수있는 실험이였습니다.
  • 바람아불어라 2014/05/20 12:49 # 답글

    억. 똑같은 거 올렸네요. 지워야지.
  • NET진보 2014/05/20 13:14 #

    ㅋㅋ저도 사진이미지 검색하다보니 ㅋㅋㅋ
  • 바람아불어라 2014/05/20 13:29 #

    딸랑딸랑. 다이빙벨 흔드는 소리.
  • plastic욱이 2014/05/20 12:50 # 답글

    진짜 침 질질..역시 간단하네요. ㅋㅋㅋ
  • NET진보 2014/05/20 13:13 #

    ㅋㅋㅋㅋㅋㅋ
  • 슈디안 2014/05/20 12:53 # 답글

    선동, 유언비어에 쉽게 노출 되는 이유도 저런 상황 때문 아니겠습니까..
  • NET진보 2014/05/20 13:13 #

    그렇다고봅니다. 뭐 좌우를 가리지는 않지만... 뭐 소위 저렇게 의견이 다르다고 차단하는 분들을 보면 특히 그렇죠,
  • 피그말리온 2014/05/20 12:59 # 답글

    박근혜를 까기 위해서라면 시공간의 왜곡 정도는 당연하게 받아들일테니까요...
  • NET진보 2014/05/20 13:13 #

    시간을 달리는 엠엘비파크
  • 병신세꺄 2014/05/20 13:00 # 삭제 답글

    병신아 재미있니? 또라이~~~
  • NET진보 2014/05/20 13:11 #

    재미있죠... 부들부들 되는 분들을 보면 ㅋㅋㅋ
  • 바람아불어라 2014/05/20 13:14 #

    댓글이라도 다셨나. ㅎㅎ
  • DieBeingBell 2014/05/20 13:56 #

    할 말 없으니 욕 밖에 못 하는군요 수준 인증 감사합니다.
  • ㅇㄴㄻ 2014/05/20 14:36 # 삭제

    부들부들 피꺼솟?
  • ㅋㅋㅋㅋㅋㅋ 2014/05/20 18:53 # 삭제

    낚여서 부들부들
  • dburst 2014/05/20 20:00 #

    너같이 쳐낚여서 부들부들거리면서 피꺼솟하는 새끼들을 보는 맛에 낚는거지 그럼 뭣때문에 낚으리? 홍파커새끼야
  • 바탕소리 2014/05/20 13:05 # 답글

    조건반사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ET진보 2014/05/20 13:11 #

    ㅋㅋㅋㅋ으앜ㅋㅋㅋ
  • ㅇㅇ 2014/05/20 13:35 # 삭제 답글

    그게 진실인지 아닌지는 상관없이 비슷한 조건만 맞춰주면 알아서 달려들죠, 동물처럼
    얼마나 편한세상입니까.
    정말 단순한 사람들입니다.
  • NET진보 2014/05/20 13:36 #

    뭐 양극화가 되면서 심해지고잇죠,
  • Masan_Gull 2014/05/20 13:42 # 답글

    닭꾸네의 폭정 그 자체가 중요하지 않습니까!
    왜누리당의 학정 때문에 민중들의 분노가 그만큼 크다는 이야기이죠!

    달을 가리키는데 손가락만 쳐다보시면 곤란한! MB AUT!
    엠팕이니까 선동렬 종신감동님!
  • NET진보 2014/05/20 13:42 #

    이명박근혜 아웃!
  • egomaniac 2014/05/20 13:57 # 답글

    그나마 좌측 커뮤니티에서 가장 이성적이라는 홍파...아니 엠엘비파크가 저정도입니다.
  • NET진보 2014/05/20 13:57 #

    표본으로는 어딜가도 비슷할것이라봅니다 ㅎㅎ;;
  • 메이즈 2014/05/20 14:13 # 답글

    예전에 다음아고라에서도 비슷한 실험을 한 선례가 있었죠. 일제시대에 네이버가 우리 민족 탄압한 자료를 알려달라면서 자신은 네이버가 일제보다 더 싫다고 했는데, 거기에 수백 명이 추천을 답니다.

    문제는 네이버는 일제시대에 없었다는 거죠.
  • NET진보 2014/05/20 14:15 #

    .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
  • 전위대 2014/05/20 15:18 #

    정확히 해서 전 네이버가 좆선일보보다 싫어요! 이랬죠.
  • 전위대 2014/05/20 15:18 # 답글

    쟤네들 수준이 그렇죠 뭐. 안마열사 사건도 그렇고....
  • NET진보 2014/05/20 15:22 #

    ㅋㅋㅋㅋ
  • k 2014/05/20 15:18 # 삭제 답글

    이거 MB때도 비슷한거 하지않음?
  • NET진보 2014/05/20 15:22 #

    ㅋㅋㅋㅋ뭐 실험이야... 많앗죠 ㅎㅎ
  • 바탕소리 2014/05/20 15:44 #

    바로 위에 이야기가 나왔네요. ㅋㅋㅋ
  • 빛나리 2014/05/20 19:37 # 답글

    이제는 제발 저런 똥개들은 도살장이나 해부용으로 보내버렸으면 좋겠군요.

    파블로프개도 이젠 하도 많아서 진저리칠 정도니...
  • NET진보 2014/05/20 19:40 #

    ㅠㅡ 뭐 그럴꺼지야.. 뭐 저렇게 매트릭스속에 사는게 안타까울뿐이죠.
  • 나루 2014/05/21 00:27 # 답글

    뭐 글자나 제대로 읽는 사람들인지 요즘들어 의심스러울때가 많아요. 대한민국 문맹률이 0에 가깝다던데 사실 그것도 정부의 조작이 아닌지..
  • NET진보 2014/05/21 00:37 #

    뭐 편파화되면서 요즘ㅇ네 그런게 좌우에도 많아지는듯합니다
  • 메이즈 2014/05/21 16:30 #

    나루//문맹이라는 개념 자체가 원래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일반적인 문장을 읽고, 쓰고, 이해할 줄 아는 능력(예를 들어 출생신고서 작성이라던가)만 있으면 벗어난 걸로 보기 때문에 저 사람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없죠. 개인적인 입장에서 보자면 저 사람들은 이해를 못하는 게 아니라, 진영논리에 매몰되어 그냥 무조건 '박근혜 아웃' 만 가능하면 채택하고 보는 경향이 있는 듯합니다. 이런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