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의 좌파세력 민주당은 친일정당이라 일컫는 한민당의후예를 계승하고 있고
성장가운데 민정당계인사를 정기적으로 수혈했을뿐아니라 독재정권세력 jp자민련과 공동으로 정권을 창출까지했다.
그뿐아니라 김대중 이후 소위 학생운동이라 불리우는 PD,NL
소위 변혁운동 반미 반제,친소,친북 4박자가 갖추어진 하던 그들이있다.현재는 그들 386,친노라는 그룹이 대주주다.
일부는 남아 민노당 (정의당 노동당 통진당)이 남아 주류를 차지하고있다.
아직도 그중 주류는 그 당시 했던 투쟁이 과연 반체제엿는가 민주화였는가지난 활동에 부끄러움은 없는가 반성하는 경우는 보지못햇다. 일부 동구권이 무너지고 소련이 무너지면서 구 PD 계열 들을 전향 발언을 제외하곤 말이다.
지금의 우파세력 새누리당은 정당상으로 독재세력 민정당을 후예를 계승하고있지만 민주세력 YS와 합당이후 등장이후 대부분 사라졌다. 한민당의 후예인 YS계와 관련한 민주화 관련 인맥들이 남아 우파세력의 주류가된다..
물론 이후영입한 인물가운데는 이재오나 김문수 하태경 신지호 같은 부류의인물이있다.
하태경의 북한인권 관련 전향계기는 밝힌것은 아는 사실이며..신지호,김문수 같은 경우 소련이 붕괴되면서 자신의과거와 전향한 계기를 밝힌바있다.또한 이재오는 민주화운동 보상금을 받지 않겟다라고 밝힌바있다.
솔직히 친일 구도= 수꼴 색깔론을 좌파세력이 가지고 나오는데 당장 좌파세력 얼마나 그 색깔론에 자유로운가?!
열우당 당시 국회의원의 신기남,김근태,이미경,유시민,조기숙 등의 조상들의 친일의혹/ 매국의혹 관련 기사들은 화자가 된바있고,현재주류세력의 학생운동 당시의 꼬리표는 부인할 수 없는데 말이다.
독재세력은 YS의 하나회척결과 소급 입법까지하면서 한 신군부처벌 민정당학살로 대부분 사라졌고...
그런 유산이 사라진 지 약 20년이 된 민주정부이다.
아직도 독재세력 타령하는건 그들의시간은 여전히 약 20년전에 정지해 있다는것이다.
그리고보니 소위 90학번말 NL 선배들에게 배운 논리가 기억난다.
대한민국은 친일집단이 정권을 세운나라고 매국집단이고 북한에비해서 정통성이 없다고. 그래서 용공세력을 반들어낸다고.자주국가를 하려면 !@#!@....
대한민국의 좌파진영은 NL이라는 거대한 벽에서 언제쯤 소아병 망상병 환자처럼 살려고 하는지 모를일이다.
P.S: 국가주의,민족주의가 들어가면 우익이라.....NL도 그래서 좌파 학생운동을 주류였나....PD들의 꿈구던 공상적 낙원 이상적 공산주의국가였던 소련은 국가주의체계가 아니란말이였는가....ㄷㄷㄷㄷㄷ 저렇게 가끔 밑천을 드러내는 분들이 있습니다.
덧글
결국 18대 대선이라는 박정희 시체 VS 노무현 시체로 벌이는 포켓몬 게임(물론 국정원 논란 그딴거 없어도 박정희 시체가 노무현 시체보다 몇배나 세기 때문에 박근혜가 뽑혔지만)으로 인해 색깔론이 진해지고 있다는 겁니다.
민주당은 열우당 이후로 그 구성원이 변한게 없긴 하죠. 그런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노무현 시체를 파는 놈들이 득시글거려서 다음 대선에도 노무현 시체로 포켓몬 게임을 할 작자들이 많다는 겁니다. 혹은 김대중 시체라던가. 그러니까 김한길이라던가 안철수라던가, 그것도 안되면 문재인이 또 나와도 이상할 건 없죠.
한마디로 민주당은 네크로맨서들로 무장되어 있는데 새누리당은 지금 어떠한 후계자도 보이질 않는 상황이라는 겁니다. 물론 박근혜 정권 초기니까 속단은 절대 금물이지만... 지금 새누리당 작태를 보면 한숨이 나오더라구요.
적어도 더이상 민주당처럼 새누리당엔 네크로멘서들이 숨쉴공간이 없어졌다는 사실에 더욱 희망적인것같아요,
라벨링 하는 이런 모습은 권위주의정권시절의 색깔론과 다를 바가없는 행동이라 ㅋㅋㅋㅋㅋ
종북질 한다고 까이니까 그나마 생각한게 존나 감성에 호소되고 한국에서 잘 먹히는 친일 가져와서 프레임 짜는데 그나마도 팩트 까보면 역관광 ^^
용공 조작 프레임 희생자다라고 색깔론 피해자 코스프레하는건 웃긴 프레임이죠.
반박 댓글이랍시고 자기들은 독재,친일의 피가 옅다라고 주장하시는데 ㅋㅋㅋㅋㅋ
그렇게 옅게된 원인은 아이러니하게도 반체제/ 변혁운동 pd nl 같이 반국가 활동하던 놈들을 수혈하면서 부터라는게 참.... 그러면서 종북은 허상이다 용공을 만들어내는거다라고 하는게.... 뭐 논리전개 자체가 망한거죠.
민족주의가 국가주의가 우익이다라고 여전히 정신승리하시던데....
민족과 국가주의는 좌파진영의 프레임이기도하거든요 ㅋㅋㅋ 우길껄 우겨야지 ㅋㅋㅋㅋ
단국대 기생충 교수로 유명한 마태우스 서민씨가 좀 더 나이먹으면 저렇게 생기지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