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인양업체 언딘에 근거없는 유착 의혹제기한 인간들 면상 보고싶다.

우리는 세월호 인양 계획을 포기한다. 국가대표 멤버라는 자부심을 갖고 구조작업에 참여했는데 사실과 다른 각종 의혹이 일며 우리는 '돈 밝히는 수전노'가 돼 버려 인양 계획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또한 언딘 기술이사 장병수씨는 "저희가 수색작업에 집중하겠다고 유가족들에게 약속을 드렸고 그래서 저희가 인양을 포기하겠다는 것도 벌써 알렸다" 고 덧붙였다.

특히 장 이사는 정관계 로비로 회사가 성장했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회사 매출의 90% 가까이를 해외에서 벌어들이고 있다며 반박했다.
이어 앞으로 국내 사업에서 손을 떼는 것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50907022670372

장 이사는 7일 오마이TV와의 인터뷰에서 “자동차 사고가 나면 렉카가 출동하듯 우리와 같은 회사들은 해양사고가 나면 일단 달려가야 한다”며 “차를 견인하려고 갔더니 버스에 300명이 갇혀있는 상황과 같았다”고 말했다.

언딘은 당초 세월호 인양을 생각하고 작업에 참여했지만,

정부의 주먹구구식 인명구조 작업상황을 보고 인명구조 수색 작업에 참여하기로 했다는 것이다.

언딘이 세월호 수색작업을 시작하게 된 것과 관련해서 “처음에는 인양작업을 생각하고 간 것은 맞다”면서

“상황이 인지한 이후 구조작업에 집중했다. 해경이나 해군은 당시 상황에서 잠수할 장비가 없었다”고 말했다.

http://www.huffingtonpost.kr/2014/05/08/story_n_5286283.html?utm_hp_ref=kr-politics



의혹은 선박 인양 전문 업체인 언딘이 구조 작업에 참여하면서 비롯됐다. 김 대표는 "처음에는 (뉴스 속보를 보고) 구조가 다 된 줄 알고 인양을 하러 갔던 것"이라면서 "현장에 도착해서야 그게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차량 사고가 나면 '레커차'들이 몰려들듯 선박 사고가 발생하면 구난업체들이 달려가는데 언딘도 그중 하나였다는 것이다. 그는 "현장에 가 보니 해경과 해군 모두 '멘붕' 상태나 다름없었다"면서 "우리가 선사와 구두 (구난) 계약을 하고 왔다니까 해경으로서도 마침 잘됐다고 여긴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16일 현장으로 가는 길에 오후 2시 30분쯤 검색하기">청해진해운 직원의 전화를 받았고 다음 날(17일) 오후 5시쯤 약식 계약서와 함께 (해경으로부터) 구난명령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선사 직원이 해경에 추천해 달라고 한 것 같다. 그 전에 해경에서 구난이나 구조 요청을 받은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언딘은 일찌감치 인양에서는 손을 뗐다"면서 "구조 작업이 끝나면 인양 입찰 공고가 나겠지만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 그는 "애초에 (청해진해운과는) 금액도 적혀 있지 않고 보험사 검증도 거치지 않은 반쪽짜리 계약서였는데 협상을 조율해야 하는 해운조합 역시 20일이 넘도록 연락 한번 취해 오지 않았다"면서 "구난 계약에 관심이 없다는 의미로 지난주 실종자 가족들을 찾아뵙고 계약서를 넘겨드렸다"고 말했다. 또한 "무슨 혜택이 있어야 특혜라고 할 수 있는데 기름값이라도 나올지 걱정"이라면서 "민간 잠수부들의 숙식도 사비로 조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조 작업이 끝난 뒤 인양을 해외 업체가 하게 되면 시간과 비용이 훨씬 많이 들 수밖에 없다. 김 대표는 "구조 작업을 하면서 기록한 현장 정보가 많지만 우리가 인양에 참여하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 구조가 끝나면 손을 떼는 것을 원칙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해경과의 유착 근거로 지목된 한국해양구조협회 부총재직을 맡은 데 대해서는 "국내 구난업체들 대부분이 정직원 10명 넘는 곳이 거의 없을 만큼 영세한데 그나마 우리가 제일 크고 국제구난협회(ISU) 정회원이라는 대표성 때문에 (내가) 들어가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언딘이 민간 잠수부들의 공적을 가로챘다는 일부 보도와 관련해 김 대표는 "해경이 언딘에서 잘했다는 식으로 발표해 무리수를 뒀는데, 이 때문에 다른 민간 잠수사들이 마음 상한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도 명령에 따를 뿐 다른 잠수사를 막을 권리는 없다"고 덧붙였다.

http://media.daum.net/issue/627/newsview?issueId=627&newsid=20140510024251934



 해경 정부 정치 유착의혹도 사실아니고 정부 특혜도 사실아니고...
  인양작업만햇다.... 구조작업을 안했다는것도 개소리....
  "사망자가지고 장난단다 장사한다"라는 그런 개소리도 사실이 아님
 언딘욕해서 살림살이 나아지셨습니까?!

이제 누가 인양을 할까;;  ISU 회원사는 국내에 언딘밖에 없는데....
선박 보험사가 인양관련 비용청구나 인양책임 를 잘도 책임지겟다...

 좌파분들이 국가가 모든결 해결하고 모든걸 알아야한다라 논리를 보니...
딱하는게 그분들은 구 소비에트  나치즘 국가로 이민가는게 좋을듯함;;;

http://dfgdg12.egloos.com/3142382
해경지휘하에 군경 과 민간 동등한 입수기회를 주엇음에도...
http://dfgdg12.egloos.com/3122411
 그리고 민간 자원봉사자가운데 부적격자가 대부분이였고 실종자 가족측에서 그런분 투입을 그만하라라고 햇을정도로
 대부분 그수준이 구조작업레벨이 아니엿음은 무시한채




그나저나 언딘이 인양작업을 우선시했다.해경이 언딘작업만 우선시햇다고 그래서 갈등이 있었다 소설썼던 무펜 ...
 부끄러운줄알앗으면좋겟음...
 
 언딘은 구조작업을 안한적이 없었음.... 허위사실을 사실인양 생각하는것도 병이라면 병

p.s: 2014/05/11/04:30

http://anvpssarah.egloos.com/4021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펜아.....너가 캡쳐당한 "언딘이 인양작업을 우선시했다.해경이 언딘작업만 우선시햇다고 그래서 갈등이 있었다"

소설을 내용의 사실이라며 주장한건 본문에쏙 빼먹니....

그래서 내가 언딘은 구조작업을 햇다. 너가주장한 갈등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디스패치 뉴스보도 자료를 제시햇던거란다 ㅋㅋ
 그런데도 못알아먹고  승리선언하는건 너자식이 봐도 추한 모습이지 않겠니?! ㅋ

어휴.....정말 부모님이 안계셨는지.... 논리적인면에서 독해력이나 이해능력에서 정서적인면에서 교육을 못받은것 같구나...

뭐...그러니 할줄아는게 욕지꺼리겟지... ㅋㅋㅋ어휴... 부모님이 없으셔서 그렇게 행동하는지....
모르겟지만 진심 불쌍하다... ㅠㅡ
혹시 교육을 못받은거라면 늦지않앗어... 초등학교교육부터 시작해도 된단다.
 아니면 정서적으로 장애가 있는거라면 정신병원을 알아봐줄께.

핑백

덧글

  • ㅇㅁ 2014/05/09 09:56 # 삭제 답글

    '조갑제 : 나라가 망하는데 있어 가장 빠른것은 야당말대로 하는것이고 두번째는 언론말대로 하는것이다'
  • NET진보 2014/05/09 10:03 #

    진짜 이번상황을 보놔면;;; 진보성향의 언론의 행태가;;; 딱그짝이니;;;
  • kuks 2014/05/09 09:56 # 답글

    인양전문이니 구조전문이니 하는 것도 의미가 없는 의혹이었죠.
    둘 다 잠수작업이 필요하고 만약 인양을 목적으로 했다면 전혀 다른 절차와 장비가 필요함을 천안함 피격사건을 보고도 배우지 못한 듯...
  • NET진보 2014/05/09 10:02 #

    분노를 위한 선동을 위한 언론보도와 네티즌들이엿으니....먼산....
  • Minowski 2014/05/09 11:01 # 삭제 답글

    외국업체 선정되면 국부유출이라고 난리피면되고...

    뭐 마음대로들 하라고 하지요 뭐... 결국 세금으로 매꾸면 되는 일......
  • NET진보 2014/05/09 11:16 #

    깔깔갈.... 어자피 국내야;;;마이너한곳이니;; 뭐 정작 실종자가족들 애만탈분이죠;;; 네티즌덕에
  • 멋부리는 눈토끼 2014/05/09 11:20 # 답글

    뭐 흔한 상황 아닙니까. 이래라저래라 훈수두고 압력넣던 깨시민과 언론이 책임질 순간되면 도피하는게 하루이틀도 아니죠.
  • NET진보 2014/05/09 11:24 #

    깨시닝과 언론 주둥아리를 잠수시켜야할차례인듯합니다.
  • 잿빛산맥 2014/05/09 12:17 # 삭제

    사실 최선은 걸프전 당시 미국처럼 언론입을 테이프로 막는 것이지만, 했다간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눈에 뻔하죠.
    게다가 그네 여왕 자신부터 그런 모험을 할 인물도 아니고...
  • k 2014/05/09 11:39 # 삭제 답글

    이제 저 내용으로
    정부를 까겠져
  • NET진보 2014/05/09 16:06 #

    ㄲㄲㄲㄲ 국부유출 ! 혹은 왹구인양업체 동원! 국가주도가 아니네..라는 개드립을 날리겟죠;;
  • 잿빛산맥 2014/05/09 12:15 # 삭제 답글

    솔직히 다이빙 벨인지 뭔지하는 깡통 투입할 시간 있으면 욕 먹을 각오하고 인양 준비하는게 최선이었습니다. 어차피 침몰한지 며칠 지났는데 실종자 수색 자체가 바보 짓인데.

    이걸 볼 때마다 그네여왕이 지나칠 정도로 모질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아버지가 말년에 무리수를 많이 둬 암살당했다고 여겨서 그네 여왕 자신은 최대한 눈치를 보는 것 같은데, 일국의 통치자라면 어느 시점에선 반대를 무릅쓰고 일을 밀어붙여야 하는데 말이죠.
  • PFN 2014/05/09 13:55 #

    어찌 이 댓글보고 그런 결론이 나오는지..
    이분 언어영역 최대 7등급
  • 자기들이 2014/05/09 14:16 # 삭제

    렉카라잖나? pen은 대체 무슨 글을 읽어서 저런 주장을 하시나.
  • PFN 2014/05/09 14:27 #

    크으 알파벳도 못읽네
    옛날에 고딩때 공부 존나 못하는 새끼들이 글 일부만 발췌해 읽는 연습하던데 지 읽고싶은데만 읽네
  • 에르마노 2014/05/09 15:16 #

    잿빛산맥 // 제가 듣기로는 아버지의 행적, 말년에 대한 컴플렉스와 트라우마가 엄청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박정희'는 민주주의를 혐오하는 반민주주의자 혹은 민주주의에 대한 개념이 없는 몰민주주의자 였다는 식의 주장에 대해 굉장히 컴플렉스를 갖고 있다고...

    새누리당의 정당 민주화가 박근혜가 당대표 시절(그 때는 한나라당이었죠)이었던 때에 이루어진 것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고...
  • 오옷 2014/05/09 15:50 # 삭제

    >>결국 구조작업을 안한게 맞군요?
    상황을 보고 구조작업에 참여했다고 적혀 있는데? 결국 참여했잖아요?
    또 아래에 적혀있네,"상황이 인지한 이후 구조작업에 집중했다."고.
    렉카라는 단어만 가지고 왜곡하지 마세요.
    의도적인 왜곡이 아니라면 당신의 언어능력이 떨어지는게 맞지요.
  • NET진보 2014/05/09 16:26 #

    지나가는이/ ㅋㅋㅋㅋㅋㅋ언딘한테 고소먹고싶음모영.... 언딘이 구조작업을 안했다는 이야기가 어디있음?!
    http://dfgdg12.egloos.com/3142382 오히려 구조에 적극적으로참여햇는데?!
    증거가지고와라 음모론좀 쓰지말고 ㅋㅋㅋ
  • bergi10 2014/05/09 12:48 # 답글

    이종인 같은 싸이코 띄워주려고 언딘을 까는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 NET진보 2014/05/09 16:08 #

    동의 합니다.
  • 그러니까 2014/05/09 14:13 # 삭제 답글

    렉카가 견인하기 위해서 119구조대도 막고 해군도 막고 그래야 하나보네요. 부상자구조나 사망자 시신수습 같은거 보다도 차량을 수습하는게 제일 중요하다는건가 보죠?

    윗대가리에서 여럿이 참견하면 중구난방이 되니 뭐 일원하는 당연한 겁니다만, 그래서 해경이 언딘으로 일원화 해준게 구조가 아니라 견인을 위한 거란 말이군요. 아니 자기들이 견인하는 사람들이면 먼저 구조는 119던 해군이건 잘 하는 사람들한테 맡기고 나중에 견인해갈 것이지....

    이런 소리를 이렇게 포스팅하고 낄낄거리다니 정말 님도 대단하십니다.
  • 에르마노 2014/05/09 15:12 #

    저 위에 언딘이 인양 포기했다는 부분 안 보여요?

    진짜 가관이다 가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처음에 인양 작업 생각하고 갔다가 현장에 도착해보니 군, 경의 구조 작업이 지지부진해서 언딘도 거기에 같이 참여하게 됬다는 글을 보고 어떻게 인양을 위해 군, 경이 언딘으로 작업을 일원화 해줬다고 읽을 수가 있음?
  • NET진보 2014/05/09 16:26 #

    그러니까 /렉카가 견인하기 위해서 119구조대도 막고 해군도 막고 그래야 하나보네요. 부상자구조나 사망자 시신수습 같은거 보다도 차량을 수습하는게 제일 중요하다는건가 보죠?

    -> 증거는?! ㅋㅋㅋ언딘이 구조작업을 안했다!
    http://dfgdg12.egloos.com/3142382 오히려 구조에 적극적으로참여햇는데?!
    구조작업안해서 119구조대도 막고 해군도 막았다는 증거도없으면 서 맨날음모론..
  • ejfij 2014/05/09 16:29 # 삭제

    음? 119나 해군 등의 구조대 투입 안(혹은 못)되었다는 기사는 많았잖습니까? 넷진보 님도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하시고 있는걸 보면 보신적은 있지 싶은데.... 뭐 좁은 지역에 한번에 투입 불가능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솔직히 인명구조 전문인 사람들 대신 자기들이 렉카라고 하는 사람들한테 지휘통제를 맡긴건 충분히 이상해보이긴 합니다....
  • NET진보 2014/05/09 16:34 #

    ejfij/ 해경에서 군경 수방 민간당국의 입수시점을 조정했고 입수를 각 나름대로 기회를 서로 보장해 컨트롤타워역활을 한것이 못들어가게 막앗다라면... 세월호 합동수사본부도 구조본부도 폭파해야할듯합니다. 정부가 필요없엤네요.
  • ejfij 2014/05/09 16:34 # 삭제

    뭐랄까, 자기가 구조전문이 아니라고 인정할 정도면 적어도 사건이 일어난 직후부터 초반은 언딘이 아니라 구조전문 집단에서 주도적으로 일처리를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은 충분히 들법하지않나요.
  • NET진보 2014/05/09 16:38 #

    ejfij/ isu에 가입된 인양 구조 전문업체 언딘이 이미 있었죠, 국내에 해당사에 가입된곳은 언딘박에 없죠,
    그리고 구조전문이 아니였다라는 소리는 어디에있습니까?!
    저신들은 선박업체와 맻은 계약서상에는 인양계약이잇어 일단 현장에 갓더니 구조작업을 하고잇어서
    구조작업을 햇다라고 되어잇는데요. 근거없는 주장은 그만 하시는게 좋지않을까싶네요,

  • ejfij 2014/05/09 16:42 # 삭제

    아니 애시당초 인양구조 전문이지 인명구조는 아니죠. 그건 자기들도 인정하고 렉카 소리 하고 지들 홈페이지 이력을 봐도 알수있는 사실 아닌가요?

    계약에 대해선 해경의 강제라거나 여러 기사와 이야기가 있지만 그건 제껴두고, 그러니까 인명구조를 왜 인양구조 전문인 언딘이 총괄하냐고요? 인명구조 작업이 지난 다음에 인양을 하던가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사람목숨 구하는거 보다 렉카가 배나 차를 끌고가는게 우선이냐고요?

    제일 짜증나는건 언딘이 그걸 스스로 잘 알고있으면서도 그렇게 진행했다는건데, 솔직히 이건 이종인처럼 능력밖의 무리수를 던진걸로밖에 생각안됩니다.
  • NET진보 2014/05/09 16:45 #

    ejfij / 렉카를 자처한것은 선박 보험 관계상 맻은 인양이라는 계약차원에서 비유한것이지
    ISU라는 단체가 국내에 언딘 하나밖에 없다는것을 생각하면 더더욱...
    구조능력이없다라는건 앞뒤가 안맞는 말일뿐입니다.

    그리고 임명구조를 총괄?! 해경은 경험있는 민간 업체와 같이 구조작업을 햇고.. 그과정에 구조 인양 작업이잇는 언딘과 회의도햇겟죠. 그러나 구조의 현장지휘는 해경이 한건 사실입니다.... 언딘이 현장지휘며 통제햇다는 증거를 가지고오세요... 증거도 없잊 ㅜ장만합니까?!

    인명구조보다 돈벌이에 관심있어서.....저런 극한 환경에 구조에 참여하게되었나봅니다.....
    저같이면 그냥 구조작업끝날때까지 아무것도 안하고잇겟네요.
    .직원들을 혹사시키면서 투입하는 상황인데... 당장돈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뭐 카더라라는 말을 신앙하고싶은거라면 종교집단에 귀의하시길 ㅋㅋ
  • ejfij 2014/05/09 16:45 # 삭제

    인명구조와 배 인양을 같이 생각하시고 있는게 님 아닙니까? 언딘 홈페이지를 확인이라도 하시라고 해도 하실 생각은 없이 똑같은 말만 반복하시네요.
  • NET진보 2014/05/09 16:46 #

    ejfij / ISU 회원사가 인양만 취급하는 회원사들 모임이엿나보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논리가 하나좋네요 ㅋㅋㅋㅋㅋ
  • ejfij 2014/05/09 16:48 # 삭제

    언딘 인명구조 전문성으로 기사던 뭐건 검색해 보세요. 언딘 자기네들이 자랑하는 이력도 보시고요. 뭔 ISU를 만능 패스포트 쯤으로 착각하지 마시고요.
  • NET진보 2014/05/09 16:51 #

    ejfij / 만능 패스포트폼?! 아.. 국내 ISU 자격 이잇는 회원사가 현재 국내 하나뿐이였나봅디다......
  • ejfij 2014/05/09 16:53 # 삭제

    아니 애시당초 국내에 그런 종류의 회사가 몇개나 되서 많이도 가입하겠습니다. 그렇게 필수적이면 탈퇴한 금호살베지? 였나는 암만 경영난이라도 유지했겠죠. 없이도 아직 장사하지 않던가요? isu 정회원 자격에 대한 논의는 기사 한둘도 아니었는데 여기서 또 반복하시네요.
  • NET진보 2014/05/09 17:02 #

    아.... ISU가 별개 아니라서 보험사에서는 믿고보고 ISU 가입업체를 찾나봅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전에는 대형선박 사고때...해외ISU 업체들 천지엿다는 사실은 무시하시는듯 ㅋㅋㅋㅋ

    http://m.mk.co.kr/news/company/2014/669528

    마크 호디놋 ISU 총책임자는 29일 본지와 이메일 인터뷰에서 "언딘은 2013년 ISU 정회원으로 가입했다"고 확인했다. 회원사 2곳의 추천만으로 ISU에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 그는 "ISU 가입을 위해서는 정회원 2곳의 추천뿐 아니라 전체 정회원 67%의 승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인양업체의 수색ㆍ구조 작업 참여가 `월권`이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 ISU 측은 "구난업체가 수색ㆍ구조와 같은 응급 조치에 나서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http://www.dailian.co.kr/news/view/435488


    ISU는 일정한 가입비와 함께 선박구조·해양오염 방지 실적, 선박구조장비 보유 등의 기준에 대한 다른 해운사들의 추천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하며, 이러한 절차가 인정돼 해양구난 계약에 있어 주요 보험회사는 ISU 가입사를 선호한다. 사실상 국내외 구난 작업을 해야 할 때 선(先)입찰기회가 주어지는 것으로 비가입사들이 가입을 희망하는 이유다.

    ISU 가입을 준비하고 있다는 한 해운회사 대표는 “해난사고가 나면 보험처리를 해야 하고, 보험처리를 하는데 있어 보험사는 공신력을 가진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데 이때 ISU에 가입된 업체가 1순위”라며 “ISU에 가입할 수 있는 요건이 까다롭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40425000134

    상황이 그렇다 보니 지난해 언딘 마린 인더스트리가 ISU에 정회원으로 가입하기 전까지는 우리나라 해역에서 대형 해양사고가 발생해도 국내 업체들은 구난활동에 참여할 수가 없었다. 해양경찰과 해군 등 정부 당국이 외국업체와 손을 잡고 구난활동을 벌일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었다.

    이에 따라 매년 외국으로 유출된 달러만도 거의 천문학적인 액수에 달한다. 민간분야에서 대형 해양사고에 투입되는 구조용 선박과 헬기 등 특수장비와 전문인력을 동원하는 비용이 엄청나기 때문이다.

    더욱 큰 문제는 국내 해양사고 현장에 투입된 외국 업체들이 과연 신속하게 구조업무를 수행할 수 있느냐는 점이다. 그들이 국내 사고 현장에 인력과 장비를 투입하기까지 훨씬 많은 시간이 소요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촌각을 다투며 대형 해양사고 수습 업무를 추진하면서 민간 분야를 외국회사에 맡겨야 하는 현실도 안타깝다. 게다가 이들 외국 회사에 소속된 구조요원들과 우리 정부 당국이나 피해자들과 의사소통을 하는 데도 어려움이 많았다. 그에 따른 마찰로 구조 작업에 차질을 빚은 사례 역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 ejfij 2014/05/09 17:03 # 삭제

    기사인용할꺼면 "isu 전문성"으로만 검색해도 튀어나오는 반대자료는 왜 생략하시나요? 열심이 검색하셨을테니 보였을텐데요?

    www.dailian.co.kr/news/view/435488 같은 데일리안이라거나, 이익단체일 뿐이라거나 온갖 내용이 나오는데 그건 안보였나봐요? (2)
  • ejfij 2014/05/09 17:04 # 삭제

    애시당초 부정적인 기사를 잘라서 저렇게 같다붙이시다니참.... (2)
  • NET진보 2014/05/09 17:08 #

    ejfij / 구조 인양 전문성 집단이라는건 안보이지만... 이익집단만 보이나봅니다 ㅋㅋㅋ
    님의 논리에따르면 의료전문가집단인 의사협회도 이익단체고.
    UN 산하 인권기구도이익단체들이구요.....논리 하나가갑 ㄷㄷㄷㄷ

    그리고 잘라서 붙엿다고하는데 단순 이익집단이라는 소리가
    개소리판별이 난거라서 그런건데 그역시도 안보여 안들려 하시는듯 ㅋㅋ
  • ejfij 2014/05/09 17:07 # 삭제

    하이고, 대체 언제부터 isu가 의사협회처럼 보편성과 대표성을 갖춘 곳이었나요? 님은 지금껏 소수만 가입할 정도로 대단한곳이라고 주장하더니 의사협회에 갖다붙이시나요? 의사협회가 몇몇 소수의 특별한 의사들만 가입할수 있는 곳이었나보죠?
  • NET진보 2014/05/09 17:16 #

    ejfij /

    회원사 자격을 얻지못하는 업체들과 유지를 못하는 업체들의 능력이 더 문제죠.ㅋㅋㅋ
    소수만가입해서 문제다 ㅋㅋㅋㅋㅋ아... ㅋㅋㅋ
    님의논리대로라면

    ㅋㅋ ㅋㅋ전기공사 전기 기사 자격증도 ㅋㅋㅋ
    ㅋㅋㅋㅋㅋ개나소나 다줘야겟네요?! ㅋㅋㅋㅋㅋㅋ해당 구조집단 자격협회는 의사 모임과 ㅋㅋ
    ㅋㅋ국가 공인자격증과 다를바없다는거 부정하시는듯 ㅋㅋㅋㅋㅋㅋ

    하물며 의사협회도 ㅋㅋㅋㅋㅋ 자격심사 ㅋㅋㅋ의사 자격증잇는 사람을 받아주졐ㅋㅋㅋ

    민간 국제기구/자격증이라는게 애초에 그런 협회가 모여서 자격심사를 통해
    회원사 회원가입을 하는데서 출발한건데;;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 스스로 2014/05/09 14:18 # 삭제 답글

    구조에 대한 전문성이 없다는 자들한테 초기 수습을 맡겨놓고, 일원화 하다니 해경이 인명구조에는 아무 관심도 없다는걸 잘 알겠습니다. 또 스스로 잘 알면서 떠맡은 언딘도 뭐 돈만벌면 상관없는거였겠지요. 지 능력으로 안되는것도 어쨌건 일감을 따내기만 하면 그만 아니었겠습니까.
  • 에르마노 2014/05/09 15:12 #

    전형적인 허수아비 때리기의 오류. '군, 경과 함께 언딘도 구조/수색 작업에 참여'했다는 걸 '구조 작업을 언딘으로 일원화해 맡겼다'는 식으로 왜곡, 과장, 호도.

  • NET진보 2014/05/09 16:26 #

    스스로/ 군경과 언딘 소방당국모두 구조작업에 참여했는데....그런 지휘를 해경이 일원화했는데......
    http://dfgdg12.egloos.com/3142382

    인명구조에 관시미 없엇다라언딘도 뭐 돈만벌면이라는 마이느였다. 능력이 안되는 일이엿다,
    는 결론이 나온걸 보면;;;; 확실이 난독증이 있는건 확실한듯.....
  • ejfij 2014/05/09 16:38 # 삭제

    아니 인명구조에 전문성이 없다고 '스스로 렉카를 자처'할 정도면서 인명구조활동의 전체 컨트롤을 맏았다는건 자기 능력을 과신해서건 아님 상관없어서건 인명구조보다 돈벌이에 관심있었다는 소리가 나올법 하지 않나요? 솔직히 이종인이 지 능력 이상으로 할수있다고 나댄것과 별다를거 없는짓 같은데....

    혹은 스스로 인명구조보다 그냥 렉카활동이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 NET진보 2014/05/09 16:43 #

    ejfij / 렉카를 자처한것은 선박 보험 관계상 맻은 인양이라는 계약차원에서 비유한것이지
    ISU라는 단체가 국내에 언딘 하나밖에 없다는것을 생각하면 더더욱...
    구조능력이없다라는건 앞뒤가 안맞는 말일뿐입니다.

    인명구조보다 돈벌이에 관심있어서.....저런 극한 환경에 구조에 참여하게되었나봅니다.....
    저같이면 그냥 구조작업끝날때까지 아무것도 안하고잇겟네요.
    .직원들을 혹사시키면서 투입하는 상황인데... 당장돈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뭐 카더라라는 말을 신앙하고싶은거라면 종교집단에 귀의하시길 ㅋㅋ
  • ejfij 2014/05/09 16:44 # 삭제

    애시당초 배 인양이 전문이지 인명구조는 전문성이 없습니다. 하다못해 홈페이지의 주요 이력을 보시거나, 검색해보시면 인명구조완 지금껏 큰 연관없었던 업체아니었는지요. 솔직히 해양인명구조로 민간에서 지금껏 장사가 되었겠습니까?
  • NET진보 2014/05/09 16:48 #

    ejfij /
    침몰선박사고 특정상 선박인양과 선내 구조활동은 차이가 나지않음에도... 그렇게 신앙을 하고싶으신가보네요.
    ISU 회원사가 인양만 취급하는 회원사들 모임이엿나보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논리가 하나좋네요 ㅋㅋㅋㅋㅋ

  • ejfij 2014/05/09 16:49 # 삭제

    언딘 인명구조 전문성으로 기사던 뭐건 검색해 보세요. 언딘 자기네들이 자랑하는 이력도 보시고요. 뭔 ISU를 만능 패스포트 쯤으로 착각하지 마시고요. (2)
  • NET진보 2014/05/09 16:50 #

    ejfij / 만능 패스포트폼?! 아.. 국내 ISU 자격 이잇는 회원사가 현재 국내 하나뿐이였나봅디다.......(2)
  • ejfij 2014/05/09 16:53 # 삭제

    아니 애시당초 국내에 그런 종류의 회사가 몇개나 되서 많이도 가입하겠습니다. 그렇게 필수적이면 탈퇴한 금호살베지? 였나는 암만 경영난이라도 유지했겠죠. 없이도 아직 장사하지 않던가요? isu 정회원 자격에 대한 논의는 기사 한둘도 아니었는데 여기서 또 반복하시네요.(2)
  • NET진보 2014/05/09 17:02 #

    ejfij / 아.... ISU가 별개 아니라서 보험사에서는 믿고보고 ISU 가입업체를 찾나봅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전에는 대형선박 사고때...해외ISU 업체들 천지엿다는 사실은 무시하시는듯 ㅋㅋㅋㅋ

    http://m.mk.co.kr/news/company/2014/669528

    마크 호디놋 ISU 총책임자는 29일 본지와 이메일 인터뷰에서 "언딘은 2013년 ISU 정회원으로 가입했다"고 확인했다. 회원사 2곳의 추천만으로 ISU에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 그는 "ISU 가입을 위해서는 정회원 2곳의 추천뿐 아니라 전체 정회원 67%의 승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인양업체의 수색ㆍ구조 작업 참여가 `월권`이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 ISU 측은 "구난업체가 수색ㆍ구조와 같은 응급 조치에 나서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http://www.dailian.co.kr/news/view/435488


    ISU는 일정한 가입비와 함께 선박구조·해양오염 방지 실적, 선박구조장비 보유 등의 기준에 대한 다른 해운사들의 추천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하며, 이러한 절차가 인정돼 해양구난 계약에 있어 주요 보험회사는 ISU 가입사를 선호한다. 사실상 국내외 구난 작업을 해야 할 때 선(先)입찰기회가 주어지는 것으로 비가입사들이 가입을 희망하는 이유다.

    ISU 가입을 준비하고 있다는 한 해운회사 대표는 “해난사고가 나면 보험처리를 해야 하고, 보험처리를 하는데 있어 보험사는 공신력을 가진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데 이때 ISU에 가입된 업체가 1순위”라며 “ISU에 가입할 수 있는 요건이 까다롭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40425000134

    상황이 그렇다 보니 지난해 언딘 마린 인더스트리가 ISU에 정회원으로 가입하기 전까지는 우리나라 해역에서 대형 해양사고가 발생해도 국내 업체들은 구난활동에 참여할 수가 없었다. 해양경찰과 해군 등 정부 당국이 외국업체와 손을 잡고 구난활동을 벌일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었다.

    이에 따라 매년 외국으로 유출된 달러만도 거의 천문학적인 액수에 달한다. 민간분야에서 대형 해양사고에 투입되는 구조용 선박과 헬기 등 특수장비와 전문인력을 동원하는 비용이 엄청나기 때문이다.

    더욱 큰 문제는 국내 해양사고 현장에 투입된 외국 업체들이 과연 신속하게 구조업무를 수행할 수 있느냐는 점이다. 그들이 국내 사고 현장에 인력과 장비를 투입하기까지 훨씬 많은 시간이 소요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촌각을 다투며 대형 해양사고 수습 업무를 추진하면서 민간 분야를 외국회사에 맡겨야 하는 현실도 안타깝다. 게다가 이들 외국 회사에 소속된 구조요원들과 우리 정부 당국이나 피해자들과 의사소통을 하는 데도 어려움이 많았다. 그에 따른 마찰로 구조 작업에 차질을 빚은 사례 역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 ejfij 2014/05/09 17:02 # 삭제

    기사인용할꺼면 "isu 전문성"으로만 검색해도 튀어나오는 반대자료는 왜 생략하시나요? 열심이 검색하셨을테니 보였을텐데요?

    www.dailian.co.kr/news/view/435488 같은 데일리안이라거나, 이익단체일 뿐이라거나 온갖 내용이 나오는데 그건 안보였나봐요?
  • ejfij 2014/05/09 17:04 # 삭제

    애시당초 부정적인 기사를 잘라서 저렇게 같다붙이시다니참....
  • NET진보 2014/05/09 17:07 #

    ejfij /ejfij / 구조 인양 전문성 집단이라는건 안보이지만... 이익집단만 보이나봅니다 ㅋㅋㅋ
    님의 논리에따르면 의료전문가집단인 의사협회도 이익단체고.
    UN 산하 인권기구도이익단체들이구요.....논리 하나가갑 ㄷㄷㄷㄷ
  • ejfij 2014/05/09 17:08 # 삭제

    하이고, 대체 언제부터 isu가 의사협회처럼 보편성과 대표성을 갖춘 곳이었나요? 님은 지금껏 소수만 가입할 정도로 대단한곳이라고 주장하더니 의사협회에 갖다붙이시나요? 의사협회가 몇몇 소수의 특별한 의사들만 가입할수 있는 곳이었나보죠?(2)
  • ejfij 2014/05/09 17:10 # 삭제

    답글기다리며 리로딩 하기 귀찮으니 그만 갑니다만, 언딘 본인도 인면구조 전문성 같은건 내세우지 않는데 님은 열심히 내세우고 계시니 참 밖에 있는사람이 본인보다도 잘 아는 모양입니다. 이종인 다이빙벨 옹호를 보는것 같이 즐겁내요. 수고하세요^^
  • NET진보 2014/05/09 17:15 #

    ejfij /

    회원사 자격을 얻지못하는 업체들과 유지를 못하는 업체들의 능력이 더 문제죠.ㅋㅋㅋ
    소수만가입해서 문제다 ㅋㅋㅋㅋㅋ아... ㅋㅋㅋ
    님의논리대로라면

    ㅋㅋ ㅋㅋ전기공사 전기 기사 자격증도 ㅋㅋㅋ
    ㅋㅋㅋㅋㅋ개나소나 다줘야겟네요?! ㅋㅋㅋㅋㅋㅋ해당 구조집단 자격협회는 의사 모임과 ㅋㅋ
    ㅋㅋ국가 공인자격증과 다를바없다는거 부정하시는듯 ㅋㅋㅋㅋㅋㅋ
    민간 국제기구/자격증이라는게 애초에 그런 협회가 모여서 자격심사를 통해
    회원사 회원가입을 하는데서 출발한건데;;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ㅋㅋㅋ이종인이 인양에 보통의 업체들만큼 짬밥이잇다는건 맞아요...하지만 언딘과비교해서 그런 구조 능력 설비 장비기술력을 갖추엇다고는 보기힘들죠.....ㅋㅋㅋ

    그런 수준의 다이빙벨 투입선동하는거에서 딱 드러나지않습니까?! ㅋㅋ
  • 하여간 2014/05/09 14:22 # 삭제 답글

    개*신 같은 이종인을 까기 위해서 언딘을 띄우는 인간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음. 다이빙벨이 병신소리고 이종인이 개소릴 짓꺼린것과 언딘이 쓰레기인것이 무슨 관계가 있다고.
  • 에르마노 2014/05/09 15:08 #

    전형적인 허수아비 때리기의 오류. '언딘에 대한 근거 없는 의혹에 대해서 비판하는 글'을 놓고 '이종인을 까기 위해서 언딘을 띄운다'는 식으로 과장, 왜곡, 호도.
  • NET진보 2014/05/09 16:11 #

    하여간 / 언딘을띄우는게 무슨이야기?! 사실을 이야기한건데?! ㅋㅋㅋㅋ 논리갑
  • ... 2014/05/09 14:45 # 삭제 답글

    넷진보...아이디가 "어리다"고 말하는 것 같은데...괴벨스에 매료당란 젊은이들을 생각나게 하게 하네요. 그 시점에 독일에 패망하지 않았다면 지금쯤 미국과 어께를 나란히 하고 있겠지.
  • 에르마노 2014/05/09 15:04 #

    사람들은 할말이 없으면 욕을 한다. - 볼테르
  • NET진보 2014/05/09 16:28 #

    .../ 님을 보니 80~90년대 주체사상을 외치면서 나만 민주주의다! 김정일똥꼬를 빨던 늙은 아재들이 생각나네요ㅠㅡ 나이가들면 머리가 사고방식이 굳는다던데... ㅋㅋㅋ
  • 에르마노 2014/05/09 15:13 # 답글

    진짜 비로그인 깨시 종자들 중엔 비판적 사고-옳고 그름을 따져보고 판단하는 생각 자체가 없는 인간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ㅋㅋㅋㅋㅋㅋ 비판적 사고는 둘째치고 국어 독해 능력도 상식 이하 엌ㅋㅋㅋㅋㅋㅋㅋㅋ
  • 지나가는이 2014/05/09 15:17 # 삭제

    말을 하려면 끝까지 똑바로좀 하세요 직접 말하는것도 아니고 글로 쓰는건데도 혼자 웃다가 글을 못쓰네요 그냥 연출을 혼자서 하고 있어
  • 에르마노 2014/05/09 15:52 #

    사람들은 할말이 없으면 욕을 한다. - 볼테르 ^오^
  • NET진보 2014/05/09 16:27 #

    지나가는이 / 깨이있는 시민분이 항상 주장에 근거는 없더랍니다 ㅋㅋㅋㅋ그 근거조차 발리는 음모론 ㅋㅋㅋ
  • Graphite 2014/05/09 16:22 # 답글

    깨시민들 부들부들
  • NET진보 2014/05/09 16:27 #

    부들부들
  • Dead_Man 2014/05/09 17:08 # 답글

    살다살다 넷진보 주장에 동조하게 되는날도 오는구나...깨시민은 노답
  • NET진보 2014/05/09 17:26 #

    동조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 2014/05/09 17:14 # 삭제 답글

    글쎄. 비로그인은 스마트폰이냐 데탑이냐의 문제일 뿐이지.
    맛폰으로 넷 안하는 사람있나?
    맛폰으로 로그인하는 서람있나?

    자격진리설도 문제.
    감옥주민이 말하는 십계명은 틀려지고
    교황이 말하는 뻥은 옳아지나?
  • NET진보 2014/05/09 17:20 #

    ...자격진리설?!;;;;
    막말로 일반인이 무자격으로 기초이론과 현장실무을 잘안다면 당장에 무리는없죠,,
    하지만 그게 신뢰성있는 교육기관과 실무능력을 같운 사람들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는
    그에맞는 자격심사를 거져야하는것이며..생명을 다루는것엔 더더욱 필수적이죠. 자격논란이 나오는겁니다 ^오^

    의사자격없는 사람에게 목숨맞길수잇나요?!
  • k 2014/05/09 18:07 # 삭제

    멍청한놈 보소
    맛폰이건 데탑이건 로긴하면 로긴이고 안하면 비로긴이지. 맛폰타령을 왜함?
    본닉냅두고 비로긴으로 지랄한다고 대놓고 까발리는거냐?
  • ... 2014/05/09 17:15 # 삭제 답글

    솔직히 대낮에 생활인이 데탑으로 이글루 하는게 무리아냐? 맛폰은 몰라도. 그래서 맛폰유저는 무자격자 취급받아야 하나?
  • NET진보 2014/05/09 17:20 #

    ...자격진리설?!;;;;
    막말로 일반인이 무자격으로 기초이론과 현장실무을 잘안다면 당장에 무리는없죠,,
    하지만 그게 신뢰성있는 교육기관과 실무능력을 같운 사람들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는
    그에맞는 자격심사를 거져야하는것이며..생명을 다루는것엔 더더욱 필수적이죠. 자격논란이 나오는겁니다 ^오^

    의사자격없는 사람에게 목숨맞길수잇나요?!((2)
  • ... 2014/05/09 17:19 # 삭제 답글

    사람들은 할 말이 없으면 욕을 한다...깨알이네요.
    언제나 할말없을 때 난 너 싫지만 쿨한 척 할래....라는 정도로 쓸 수 있는 전가의 보도?

    주체사상이라....자신과 입장이 다른 사람을 전체주의자로 보는 사람(=반히틀러주의자)가 나을까요?
    자신과 입장이 다른 사람을 빨갱이로 보는 수구가 나을까요?

    전 전체주의반대자가 수구주의자보단 낫다고 봅니다.

    또한 미국 공화당원이 전체주의를 반대한다고 주체사상자라고 오해하진 않죠.

    전체주의 반대자의 스펙트럼은 넓거든요.
  • NET진보 2014/05/09 17:23 #

    오! 부들부들ㅋㅋㅋㅋㅋ 암그라제...
    타인을 전체주의자라고 매도하는것은 착한 색깔론이고 자신이 그렇게 취급맏으면 부들부들 ㅋㅋㅋㅋㅋㅋ
    타인얼 전체주의자라고 몰랐던 어떠분을 옹호하는걸보니..그사상적 조류는 나치즘이나 공산주의자를 닮앗다보입니다.
  • ... 2014/05/09 17:22 # 삭제 답글

    넷진보님...

    자격진리설은 로그인=자격자, 비로그인 무자격자...정도로 생각하시나봐서 써본 말인데...왜 생명같은 고귀한 단어가 나오죠?
  • NET진보 2014/05/09 17:25 #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민간 기술인 표준 자격과 국제적으로 통영되는 구조인양 회원사 가입자격과 별다를것도없는데요?! 의사 자격증이 대표적인 사례구요.
  • ... 2014/05/09 17:23 # 삭제 답글

    타인을 전체주의자 취급이라....그런가요?
    그렇게 받아들이셨다면 찔리신거구요.
  • NET진보 2014/05/09 17:26 #

    ㅋㅋㅋㅋ아따.. 타인이 반응을 하면질린거고 자신이 반응은 찔린게 아니구나..기적의논리! ㅋㅋㅋ
  • 2014/05/09 20:10 # 삭제 답글

    언딘이 '구조한 구조자'가 있었군요?
  • k 2014/05/09 20:46 # 삭제

    그걸로 깔거면 선장이나 씹어라
  • NET진보 2014/05/09 21:42 #

    호/ 사망자 인양하는것마저 벅찬환경이죠.. 사실상 거대선막이 침몰한 이후 생존자는 사실살 없다고 봣어야햇죠..
    침몰선박에 구조를 못햇다고 비아냥되는건 이미 말기암 환자를 못살렷다것과동급 그냥 뇌가없는 인증입니다.
  • 2014/05/09 21:15 # 삭제

    침몰한 이후 부터 '사망자'가 없다'뇨? '생존자'가 아닌가요? 그랬다면 그건 '구난작업'은 으로 아는데?
  • NET진보 2014/05/09 22:15 #

    호 / 해당 내용은 정정하겟습니다.
    / 해당수역에 그런 의미없는 희망고문을 바탕을로
    열악한 조류와수온 날시가운데도,....왜 구조를 안했느냐... 빨리 구조를 안했다라고 비난 비판하는건
    안전따위 내버려두고 작업자목숨을 바치라는 것과동급입니다.

    더구나 민간업체 언딘이나 해경 경찰이 막앗다 제한했다라는것도 사실이 아니죠. 골고루 입수기회를 분배한게 무슨 기회를 막은겁니까?!
  • 2014/05/09 22:23 # 삭제

    본래 청해진 해운의 구난업체가 '언딘이 아닌거' 아시죠? 본래 작업자는 죽고싶어 안달났었군요. 법에 구조 주체는국가 라던데요 그걸 독점계약(사기)으로 선약 해서 돈관련은 백지계약인걸로 알구요? 골고루 입수분배? 놀다간
    미군함 2척, 해상 크레인,자원잠수사등은 거짓이였나봅니다. 님 경남 22세 남성에 전기관련해 있으신가요? (흔적관리 잘하시네요.) 의혹제기한 사람의 면상은 디지털흔적만 찾아가면 얼마든지 면상을 볼수있습니다. 찿아서 보세요.
  • NET진보 2014/05/10 01:58 #

    호/ 선박 보험상 인양 구난 구조업체는 원래 지정되도록 되어잇습니다 ㅋㅋㅋ무식잼! ㅋㅋㅋ
    그래서 민간업체와 국가가 같이 해야할수박에 없는거죠.

    그리고 현재 언딘 국가에 자원봉사를 해주는거지 (사후정산으로 일정 비용을 청구받기는 하지만)
    돈을 복적으로하는건 아니죠. 이는 모든 언딘외 작업에 참여한 업자들도마찬가지입니다 ㅋㅋㅋㅋ

    놀다간미군함 2척, 해상 크레인,자원잠수사등은 거짓
    --->

    미군함과 크레인 바지선은 작업에맞게 동원하고 필요하면 부르는겁니다..
    크레인은 인양을 할게 아닌데 필요가 없죠.
    미군함도 필요가잇으면 장비를 사용하게 오기도합니다. 기사도 나왓죠.
    바지선도마찬가지.. 해경의 지휘아래 사용하는것이 무슨 커다란 외압이라도 되는양 모장하는게 대단하군요.

    이미 언딘이나 업체들도 자원봉사차원에서 하고있구요.
    홍모양과같은 거짓말하던 분들도잇고..
    자원봉사하러왓다면서 정작 잠수도못할 수준의인물들이라 입수인원도 얼마되지않더라.... 게다가 실종자가족들의 자원봉사자 가부 요청도잇엇죠.

    부들부들잼...논리가막히니. ㅋㅋㅋㅋ저의 타인신상을 찾는듯한데 ㅋㅋㅋ
    님 sk 브로드밴드 에서 서비스하는 망을 사용하시나봐요 ㅋㅋㅋ 님 아이피로 신상 주소지 다나옴 ㅋㅋㅋ
  • Minowski 2014/05/09 21:32 # 삭제 답글

    그나저나 침몰한 선박에 대해 인명구조를 전문으로 하는 조직이 따로 있다고들 믿는건지.....
  • NET진보 2014/05/09 21:41 #

    초능력자도 아니고 ㅋㅋㅋ
  • 무펜 2014/05/11 02:55 # 답글

    하여간 머리 나쁘니까 별짓을 다하네 ㅇㅇ...

    http://anvpssarah.egloos.com/4017784#952733

    옛다 원문이다


    쒼났다 쒼났어 ㄲㄲㄲㄲ


    애초에 전도 될 당시부터 구조는 물건너 간 상황인데 뭘 바라는 거였냐 애들아 ㄲㄲㄲ
    물리적으로 가능하지않은 일이었다는건 해경 스스로 판단한 것이지, 그게 당연한 것이었고



    오히려 인양을 최선으로 생각한 해경의 판단이 옳았던 것이라고 커버 치는게 정상이지 안그냐?
    정상인 취급한 내가 이상했지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언딘이 처음 구조 목적으로 계약한거냐 아님 인양 목적으로 계약한거냐 그것부터 보지??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921911

    언딘도 처음엔 구조가 아니라 인양이 목적이었다고 지들입으로 말하는데
    하단부분 캡쳐해서 뭐에 써먹으려고 ?


    하긴 기소랑 판결이랑 구분 못해도 풋퓌시처럼 달려들어서 냠냠해주니까 아주 좋구먼 여기 ㄲㄲ


    오히려 내 글에 있던 모든 리플이 언딘 인터뷰로 다 까지는데 ㅇ_ㅇ???


    읽기나 하는지 모르것지만 ㄲㄲ
  • NET진보 2014/05/11 03:24 #

    아 그래서 언딘이 인양작업을 우선시했다.해경이 언딘작업만 우선시햇다고 그래서 갈등이 있었다
    라는 내용의 소설을 쓰섰나 봐요?!
    내가 해당 님의 리플에 민간구조갈등논란의 디스패치 해당 기사를 언급해도 승리선언하시더니

    아직도 소설 내용이 아직도 맞다라고 우기는걸보니...
    내가 링크와 언딘 자료로 그런 소설은 소설일분 사실이 아니라고해도 이해를 못하는듯.. 이해하기 싫나?!

    논리적으로 이해능력이 부족하신분이거나/
    자신의 소설이 근거가없다는것을 인정하기싫은 양심이 없는 분 둘중 하나인듯

    막말로.. 그런 소설 내용만 안썻어도... 별말 안햇을겁니다...
    "보험관련해 언닌이 인양 하러왔다' 해경과같이 구조으로 작업 한건 사실이니까요.
    ㅋㅋㅋ님하.. 그러게 왜 소설을쓰셧음?! ㅋㅋㅋ
  • 무펜 2014/05/11 03:58 #

    아이고 머리가 나쁘시네요 ^^

    언딘이 인양 목적으로 온것이 맞는데 참사 직후라 쉬쉬했던것이 사실인것이지요

    댁은 그렇다고 구조는 안했냐 응응응? 하면 츤츤거린거구요 ^^


    기본적인 지식도 없고 추론 능력도 없는 분이 멍멍 하는거 보니 참 안타깝고 안쓰럽습니다 ^^

    오히려 머리에 든게 있으면
    냉정하게 판단해서 구조는 포기하고 인양이 먼저라는 해경의 판단이 맞다는 것이고
    언딘이 정경유착이니 뭐니 해선 욕먹을 필요가 없었던 것인데 말입니다 ^^

    차라리 초반에 사망선언 솔직하게 하고 시작하는게 일을 이렇게 키우는 않았을건데

    어짜피 그딴거 알 양반도 아니니 ^^
    읽을 능력도 없는 양반이라는거 첫 대면 부터 알았지만 대단하십니다 ^^


    아 맞다!

    전 키워가 아니라서 말입죠


    뉴벨에서 ㅈㄹㅇㅂ을 하든 말든 상관안합니다 ^^


    그런데 남의 글에서 일부 발췌 스샷질 하는건 참 뭐 같네요

    지금도
    "청해진해운과 계약한 구호·구난 업무에는 구조가 포함되지 않는 상황이고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확실하지 않다"며 "인양을 하면 보험금을 확실히 받을 수 있지만 '희생자를 돈으로 본다'는 오해를 불식시키려 인양을 포기했다"

    "우리가 계약한 부분은 구호·구난 업무인데 여기서 말하는 '구호'는선박이나 선박 관련 장비에 관한 것이"

    라는 건 빼고 보험 어쩌고 부분만 뜯어 올리는거 보니



    진심으로 노답형 인간으로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열심히 사세요 세상은 넓고 환하며 밝은 빛이 있습니다 ^^
    골방말고 다른것도 있어요

    이해못하겠지만요 ^^


    마지막으로

    트랙백을 하든 뉴벨에서 발광을 하든 상관안하겠습니다 ^^
    하고 싶은 말 마음껏 하세요 ^^
  • NET진보 2014/05/11 04:33 #

    골방이라... 블로그를 골방으로 표현한것인데 ㅋㅋㅋ 무펜은 페니스가없는 무능력자라는 것과 동급의발상이군요.
    무펜님 '하기야... 논리적은 대응이 안되니...그런 비하적인 용구가 나오는거겟죠.. 님의바닥을 잘알수잇겟네요.
    여기서 그런 비하적인 용어를써가며 발광을 한것은 님이엿는데.. 거울을 좀보세요.
    부모님얼굴에 먹칠을 하는 발언을 하는걸보면... 부모님이 계시지않아 교육을 못받으셨나 느낌이듭니다.

    그래서 언딘이 인양작업을 우선시했다.해경이 언딘작업만 우선시햇다고 그래서 갈등이 있었다
    그렇게 근거도없는 소설 나부랭이나 쓰고 내가 맞앗다라는 그런 반응을 하시는것이겟지요.
    그렇게 그소설내용에대해서도 안들려 안보여하시는것이겟지요.

    님의 그런 소설 내용이 문제다라고 핵심내용을 비판 한것은 안보이고... ㅋㅋㅋ자신은 모두 사실만을 이야기했다.
    ㅋㅋ의도는 이제와서 그게 아니다 ㅋㅋ내말은 전부옳다. ㅋㅋ아예 님의 소설은 진리였습니다.님만 인정하는 진리!

    일베유저인 저보다 근거도없는 주장을 햇으니..얼마나 쪽팔렸을지 충분히 이해합니다.
    일베유저가 보다못하면 뭐...얼마나 사회적으로평판이 추해지겟습니까?!
    제가 노답형인간이라면 님은 무능력 인간형이겟군요.
    글을 이해하지도 자신이쓴글을 이해하지도못하는 판단력이나 독해력이 떨어진분으로 보이니...

    아니 정신적인 케어문제라면 제가 혹시 님 정신병원도 알아봐드릴 용의도잇습니다. ㅋㅋㅋ
    아니면 초등학교기초 교육부터 시작할용의가 있으시다면 부디용기와 힘을 내세요!



    사망선언이라...실종자가족들이 진도행진전에 정부와 이야기한적이잇엇습니다.
    선수부가 더 가라앉아서 크레인을 동원해서 당겨라라는것이였죠.
    당시 실무진이 사망한것으로 보고 구조를 포기하면 인양하겟다고하자...

    저안에 살아잇으면어떻게할거냐 오히려 정부책임자에게 자신의 선택을 하라며 책임전가하더군요.
    인양과 구조의 선택책임은 실종자가족들이 당시 책임인데 말이죠.

    천안함사건에서도 인양결정은 유가족들이 결정햇습니다.


  • 무펜 2014/05/11 03:59 #

    ^^
    열심히 사세요 마지막 리플입니다.

  • NET진보 2014/05/11 04:13 #

    ㅋㅋㅋ마지막리플을 그렇게 남기고 싶어하는것을 보니 ㅠㅡ 역시나 어떠한 심리학적 욕구불만이 있으신듯하네요.
    ㅋㅋㅋ역시 정신병원에 가보시는것은 어떠하신가요?! ㅋㅋ
  • NET진보 2014/05/11 04:30 #

    http://anvpssarah.egloos.com/4021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펜아.....너가 캡쳐당한 "언딘이 인양작업을 우선시했다.해경이 언딘작업만 우선시햇다고 그래서 갈등이 있었다"

    소설을 내용의 사실이라며 주장한건 본문에쏙 빼먹니....

    그래서 내가 언딘은 구조작업을 햇다. 너가주장한 갈등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디스패치 뉴스보도 자료를 제시햇던거란다 ㅋㅋ
    그런데도 못알아먹고 승리선언하는건 너자식이 봐도 추한 모습이지 않겠니?! ㅋ

    어휴.....정말 부모님이 안계셨는지.... 논리적인면에서 독해력이나 이해능력에서 정서적인면에서 교육을 못받은것 같구나...

    뭐...그러니 할줄아는게 욕지꺼리겟지... ㅋㅋㅋ어휴... 부모님이 없으셔서 그렇게 행동하는지....
    모르겟지만 진심 불쌍하다... ㅠㅡ
    혹시 교육을 못받은거라면 늦지않앗어... 초등학교교육부터 시작해도 된단다.
    아니면 정서적으로 장애가 있는거라면 정신병원을 알아봐줄께.

    내가 너를 고소해도되지만.. 인생이 불쌍해보여서 참는단다 ㅋㅋㅋ
  • 심맥결손 2014/05/11 03:03 # 답글

    비로긴들 수온 10c물에 3시간씩 담구고 싶다
  • NET진보 2014/05/11 03:20 #

    맘같아선 단체로 한꺼면에 입수 넣고싶네요... 소설쓰신 모분도같이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 다음덧글    이전덧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