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실종자 가족 들을 정치적으로 선동하는 현장이또걸림


1.
저번 실종자 가족분들의 행진도그렇고....

이글루스내 많은 분들이 정치적으로 이용하려 접근하는 분들이잇더고 지적한바잇죠.

http://bgmlibrary.egloos.com/4098249
http://bgmlibrary.egloos.com/4097921
http://bgmlibrary.egloos.com/4097734

http://dfgdg12.egloos.com/2418179

이번에도 실종자 가족들의 현장에서 대자보로 선동...실종가족의 항의를 받아도...게시라 무슨생각인지모르겠네요.
저렇게 정치적으로 실종자가족들을 이용하고 싶엇을가요?!! 성인이라면 저런일을 하지않을텐데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76&aid=0002501129
22일 경향신문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경 진도체육관 입구에는 안산에서 자원봉사를 나왔다는 한 여대생이 5분여 동안 세 장의 대자보를 진도체육관 유리문에 붙인 뒤 울면서 사라졌다.

대자보는 '저는 어쩔 수 없는 어른이 되지 않겠다'라는 글귀로 시작, 호소문에는 "아는 게 없어서 어쩔 수 없고, 돈이 없어 어쩔 수 없고, 지위가 높은 분이라 어쩔 수 없고, 내 나라가 대한민국이라 어쩔 수 없다. 세월호는 소시민의 거울상'이라고 적었다.

이어 '책임을 다한 사람들은 피해를 보고, 결국은 이기적인 것들은 살아남았다. 나는 이 나라에서 내 소중한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는가. 억울하고 분하다'고 덧붙였다.

또 '세월 따위로 이 많은 사람을 보내려니 마음이 아려온다. 더 이상 인명피해 없이 무사귀환 간절히 바라고, 바란다'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이 여대생의 다른 대자보에는 '박근혜 대통령, 지위고하 막론하고 단계별 책임을 묻겠다. 선장은 무기징역'이라며 '수많은 생명이 달린 직업에 1년 계약직으로 채용하는 게 맞냐고 묻고 싶다'고 적었다.

여대생은 "실종자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해 드릴게 없어 이 글을 써 붙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해당 대자보는 실종자 가족 등 관계자들의 항의를 받고 현장에서  철수됐다. 대자보를 작성하고 붙인 여학생도 다른 대자보를 붙이려다 체육관에서 쫓겨난 것으로 전해졌다.







]





해당 포스터에서 소름돋는건...




?! 이기적?!......

선박직 책임있는 사람만 하는게 아니라...


아니 살아남은 분들전부 이기기적이라고?!

http://dfgdg12.egloos.com/1025286


 살아남은 분들 가운데도/


일부이긴 하지만 선원가운데도 최선을 다했고.


분들이 얼마나많은데


 생존자들을 전부 이렇게 비하할수잇냐!






2. 세월호 실종자 귀환,사망자 추모. 촛불문화제 를 하는 밑줄그은 단체들 이름이 보입니다...순수한목적에서한다면 다행이지만 ..
 그중에 무척이나 우려스러운 단체가있습니다 밑줄그은 하단의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 연대 인데요.
     이 단체는 줄여서 민권연대 라고 불리웁니다.



이 단체는  친북성 활동단체로 대표는 이적단체활동과 이적활동을 했습니다. 또한 통진당과 깊은 연관을 맻고있지요
http://www.bluetoday.net/news/articleView.html?idxno=2283
http://www.bluetoday.net/news/articleView.html?idxno=6507


덧글

  • -- 2014/04/22 17:30 # 삭제 답글

    민주주의가 탄압받고 있는 현장이네요 www
  • NET진보 2014/04/22 18:07 #

    사람실종을 비극을 정치로여기눈 분들,...진자화가납니다
  • 2014/04/22 17:3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4/22 18: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바탕소리 2014/04/22 17:42 # 답글

    열사들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 NET진보 2014/04/22 18:07 #

    저게 뭐가 민주주으인지;;
  • 멋부리는 눈토끼 2014/04/22 18:50 #

    저런 종자들이 민주주의를 논할 계제가 아닌데 말이죠. 씁쓸합니다. 그나마 유족들이 저런 거엔 안 휘둘리고 쫒아내서 다행.
  • 리에 2014/04/22 17:50 # 답글

    자원봉사랍시고 와가지고선 선동질이네
  • NET진보 2014/04/22 18:09 #

    ㅋㅋㅋ소위사회노동시민 운동 ㅋㅋㅋㅋ연대도 그리고보니 저것과ㅣ슷합니다;;뭐요청이있엉하는 경우도잇고
    필요로 하는곳에 저렇게 주중을 계속하고 설득하고 불을 지르는것도잇고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4/04/22 18:01 # 답글

    이건 뭐 완벽한 선동이네요
    회사의 고용형태가 어째서 박근혜 잘못인지.......
  • NET진보 2014/04/22 18:09 #

    비정규직이라 선원원법이다른것도 아니고;;;;;
  • 슈디안 2014/04/22 18:07 # 답글

    고용형태가 우리사회에 문제인 것은 맞지만,
    저 정신상태라면, 선장이 정규직이었다한들 달라지는 건 없다고 봅니다.

    살신성인 정신을 보여준 '박지영' 씨가 정규직이기때문에, 승객들을 구조한게 아니니까요.

  • NET진보 2014/04/22 18:10 #

    http://dfgdg12.egloos.com/1025286 박지영씨와에도... 양대홍씨 정현선,김기웅씨 같은 직원분들도 계셧죠.
  • 바탕소리 2014/04/22 18:12 #

    한 마디로 자칭 진보들의 저런 짓은 그 '진짜 뱃사람'들에 대한 고인드립과 다름없죠
  • ㅉㅉ 2014/04/22 18:48 # 삭제 답글

    빨갱이 없다는 진보들와 봐라 저게 사람이 할 짓이냐? 종북좌빨이란 말이 그냥 만들어진 게 아니야
  • NET진보 2014/04/22 18:59 #

    뭐 2에 언급된단체는..그런 성향이있죠,
  • 잿빛산맥 2014/04/22 18:52 # 삭제 답글

    요즘에는 감성주의와 선동이 대세인가 봅니다. 이런 망할 놈들.

    가만히 있으면 차라리 중간이라도 가지.
  • NET진보 2014/04/22 18:59 #

    그러니까요
  • 한뫼 2014/04/22 18:57 # 답글

    이거시 렬사클라스.
  • NET진보 2014/04/22 18:59 #

    민주렬사@
  • 鷄르베로스 2014/04/22 19:00 # 답글

    2008년 부서개편하면서 해양수산부를 국토해양부로 바꾼걸 이제와서 이명박이 해양수산부 없애는 통에 이런 사고가 난거라는 찐따들 보고있으니 화가 나기는 커녕 허탈합니다
  • NET진보 2014/04/22 19:06 #

    당장 대구 지하철사건가도때를 보면.....(먼산) 결국 난장판이라... 국가에서 총리실 직할로 만들엇죠;;
  • 멋부리는 눈토끼 2014/04/22 21:49 #

    ㅋㅋㅋㅋㅋ 부처 이름 바꿨다고 그 공무원들 다 짤린 줄 알았나 보네요.
  • 스와티 2014/04/22 19:36 # 답글

    아니 이 새끼들이 진짜 똥 오줌 못가리네요...
  • NET진보 2014/04/22 20:04 #

    ㄲㄲ
  • VirA 2014/04/22 19:48 # 답글

    처음엔 대자보를 실종자 가족분께서 붙이신걸로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 NET진보 2014/04/22 20:04 #

    네..그렇다고합니다.
  • 에르마노 2014/04/22 19:52 # 답글

    와서 하라는 봉사활동은 안하고...
  • NET진보 2014/04/22 20:04 #

    어느것이 주업을가요?! 머산
  • ロイド 2014/04/22 20:12 #

    저들에겐 저것이 봉사활동입니다. 그래서 유족들이 반발하면 자신들의 봉사활동을 무시한다고 성내는 거죠.
  • 저지드레드 2014/04/22 20:46 # 답글

    관점이 정말 비뚤어져있군요....무능한 정부를 규탄하는 대자보가 어째서 선동입니까? 이런 선동은 관두세요.
  • NET진보 2014/04/22 20:54 #

    저지드레드 / 실종자 가족이 제지했던건 안보임? / 구조자들을 싸그리 비난한거안보임? /다음 선동/
  • 저지드레드 2014/04/22 20:47 # 답글

    http://imgur.com/N424X3f 이 사진을 보면 가족을 위로하는것인데 님 포스팅은 선동을 하는 것으로 변질되었어요...이래서 님과 같은 선동꾼이 무섭다는겁니다. 그것도 넷좌익이라고 써넣은 주제에
  • 2014/04/22 20:51 # 삭제

    실종자 가족이 하지 말라고 기사 나온 거는 안 보이나 보네
  • NET진보 2014/04/22 20:54 #

    저지드레드 / 실종자 가족이 제지했던건 안보임? / 구조자들을 싸그리 비난한거안보임? /다음 선동/
  • 저지드레드 2014/04/22 20:55 #

    캬님 보세요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hm&page=1&sn1=&divpage=9&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4840

    여기를 보면 동일한 상황에 대해서 다른 기사가 나온것을 볼수 있습니다... 저위의 실종자가족이 하지 말라고 한것이 기자가 만들어낸 내용이라는 생각은 안드시나요??
  • 2014/04/22 20:57 # 삭제

    응 그렇겠지

    그래서 명찰까지 달아가며 유가족 아닌 사람 구분하자고 유가족분들이 그러셨겠지
  • NET진보 2014/04/22 21:04 #

    저지드레드 / 기사가 항의를 받은게 아니라는 증거는요?! / 님 음모론자세요?!
  • NET진보 2014/04/22 21:04 #

    저지드레드 / 항의했다라는 것이 이야기했다는거로 기사가 수정이 되었군요. 해당 실종자가족이 항의한게 아니라는 증거를 가지고오시면 정정사과를 드리죠.
  • 저지드레드 2014/04/22 20:55 # 답글

    무작정 알아보지 않고 선동이라고 하니 일베가 선동충이라고 욕먹는겁니다.
  • NET진보 2014/04/22 20:57 #

    ?! 님 일베하세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0:58 #

    안합니다 님은 하시는군요
  • NET진보 2014/04/22 20:58 #

    저지드레드 /님은 안하는데 일베타령이 왜나오죠?!. ㅋㅋㅋ
  • 저지드레드 2014/04/22 20:56 # 답글

    http://www.shinmoongo.net/sub_read.html?uid=55384

    이 기사를 보면 유가족 항의를 받고 철수했다는 대자보가 아직까지 붙어 있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캬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NET진보 2014/04/22 20:59 #

    저지드레드 / 제가 작성한 본문엔 이미 항의를 맏앗지만 붙어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눈깔이있다면 본문을 보세요. .
  • 저지드레드 2014/04/22 20:59 #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hm&page=1&sn1=&divpage=9&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4840

    그럼 이상황은 어찌 생각하시나요?? 동일한 상황에 정반대의 기사...캬님과는 조금 이따가 애기하겠습니다.
  • NET진보 2014/04/22 21:03 #

    저지드레드 / 항의했다라는 것이 이야기했다는거로 기사가 수정이 되었군요. 해당 실종자가족이 항의한게 아니라는 증거를 가지고오시면 정정사과를 드리죠.
  • 저지드레드 2014/04/22 21:06 #

    그럼 기사가 바뀌었다는 내용을 본문에 수정하셔야 올바른 태도 아닙니까? 수정하세요.
  • NET진보 2014/04/22 21:09 #

    기사가 봐뀌었다. 정확한 관련 증언과 후속보도가 나오면 수정과 사과를 드리게습니다.
    아직가지 는 미흡하네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1:02 # 답글

    답글이 없으신건 님의 오류를 인정하신다는건가요?
  • NET진보 2014/04/22 21:04 #

    ?! 님은 하루종일 실시간 이글루스를 하시는건가요?!...혹시조루?!
    저는 님과달라서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1:05 #

    저는 님에게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있는거에요. 그래서 그런겁니다. 님은 진지하지 못하시군요 . 그런 진지하지 못한태도로 왜 이런 글을 쓰셨나요?
  • NET진보 2014/04/22 21:07 #

    ?! 님은 ㅙ그렇게진지하지못한글을 뉴스밸리에 발행하시죠?!
    저는 말슴드렷듯이 해당 실종자가족분에게 물으셔서 항의한게 아니였다라고 인터뷰를따오시면 정정과사과를 드리겟다라고했습니다/ 증거 가지고오세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1:07 #

    그건 님과 관계없는 것입니다. kuk? 아이디가 잘생각안나는군요 . 그분과 관계있는거죠. 그리고 이글루스 밸리로 변경했습니다.
  • NET진보 2014/04/22 21:08 #

    저지드레드 / 두분만 관계가잇다면 트랙백을 보내고끝내시던가해야지 타인이 보는 밸리에 그런 글을 뉴스글이라 진지하게 오리셧구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1:09 #

    트랙백도 막아놨더군요
  • NET진보 2014/04/22 21:10 #

    막아놓으면 이글루스 밸리에 발행을 하지 왜 그게 뉴스밸리글이죠?!
    님과 둘사이만의내용이 뉴스라는 진지한 내용인가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1:11 #

    지금 저는 그 문제에 대해서 님과 이야기를 나누는게 아닐건데요?? 님에 대해서, 정확이 이 포스팅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 NET진보 2014/04/22 21:16 #

    그러니깐 자신이 발행한 모회원님과 발생한 트랙백막앗어요 ㅠㅡ 뉴스밸리발행글은
    뉴스밸리 관련한 진지한 이야기이며 개인간의 이야기가 아니다라는 거고
    / 타인의글은 진지한게 아니라는 이중잣대군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1:08 # 답글

    결국 자신이 한 일에 대해서는 책임 못지겠다 이거군요. 그야말로 무책임한 행동이네요.
  • NET진보 2014/04/22 21:11 #

    해당 실종자가족분에게 물으셔서 항의한게 아니였다라고 인터뷰를따오시면/ 그런 내요의ㅜ기사사실이 확인되면 정정과사과를 드리겟다라고했습니다.?!
  • 저지드레드 2014/04/22 21:12 # 답글

    자 ...지금 요점이 되는건 간단합니다. 동일한 시간 동일한 상황에 대해서 동일한 기자가 서로상반되는 뉴스를 썻다는거에요. 그런데 님은 하나의 뉴스만 보고 경솔하게 포스팅을 올려서 진보진영을 선동꾼으로 만들었어요...여기에 대해서 사과 요구합니다.왜 선동하십니까?
  • NET진보 2014/04/22 21:13 #

    1. 항의를 받앗다. 이야기를 했다. 지금으로써는 마땅하게 상반된글은 아니라고판단이됩니다/ 혹 해당 기사 사진내용이 항의를 맏은게 아닌게 확인이되면 정정과사과를 드리겟다라고했습니다.님 혹시 ㅐㅅ글 도배가 취미?!
  • 저지드레드 2014/04/22 21:17 #

    님은 제가 링크한 글을 잘 안읽으셨나보네요...자 옮겨드리죠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hm&page=1&sn1=&divpage=9&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4840
    아무리 봐도 같은 여성이 같은 대자보 들고 있는데, 같은 기자가 찍어 올린 사진에 먼저는 실종자 가족과 얘기하는 자원봉사자라더니, 뒤에는 정체불명 여성이 철수..?

    아무리 현장이 정신이 없다고 해도 벌써 사고 며칠째인데, 대책본부는 고사하고 기자마저 정신이 오락가락...-_-;;

    이래놓고 자신들이 혼란을 부추긴 책임에 대해서는 입도 뻥끗 않고
    남 탓만 하는 기레기 언론....-_-;;;
  • 저지드레드 2014/04/22 21:17 #

    이게 요점입니다. 같은 여성이 같은 대자보를 들고 있는데...앞뒤가 다르다는거죠. 님께서는 확인되면 정정하신다고 했지만, 지금 이 상태 자체가 저 기자의 신뢰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상황아닙니까?? 그런데 이미 결정된것으로 인지하시고 블로그 포스팅을 하신게 문제아닙니까
  • NET진보 2014/04/22 21:18 #

    저지드레드/ 오보일 가능성이있으니 해당 내용이/ 해당 실종자가족분에게 물으셔서 항의한게 아니였다라고면/ 그런 내요의 기사사실이 확인되면 정정과사과를 드리겟다라고했습니다.... 지금...도배를 하시는건가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1:21 #

    도배하시는건 님이죠. 자꾸 똑같은 말만 반복하시네요. 님은 결정되면 바꾼다고 하시지만, 애초에 기사신뢰성이 떨어진다는것을 받아들이지 못하시네요.후 피곤하군요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
  • NET진보 2014/04/22 21:23 #

    저지드레드 /

    지금 님게서는 항의를 한적이없다라고 주장을 하시는거죠?!
    그러니깐 근거를 가지고오세요. 왜 주장에 근거가 없나요?!

    해당 내용의 포스팅이 자원봉사자가 올린것의 내용이 선동적이다라는것은 주관적인 판단이니 다다르겠죠.
    다만 실종자를 거론하며 특정주장에 이용한다는건 확실하죠,
    해당 자봉단녀가 그런 행도을 한것도 사실이구요/
  • 저지드레드 2014/04/22 22:18 #

    아니 지금 무슨 말씀 하시는겁니까..진짜 마지막입니다.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사건에 대해서 동일한 기자가 뉴스를 썻어요.
    근데 첫번째에는 이겁니다.

    【진도=뉴시스】박영태 기자 = 22일 오후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실종자 가족들이 모여 있는 전남 진도실내체육관에서 여대생 자원봉사자가 대자보를 들고 실종자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동하고 있다. 2014.04.22.

    그리고 이게 두번째입니다.
    박영태 기자 = 22일 오후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실종자 가족들이 모여 있는 전남 진도실내체육관에서 실종자 가족이 아닌 여성 두명이 대자보를 작성하다 실종자 가족들의 항의를 받고 철수 하고 있다. 2014.04.22.

    링크에 있는 기사를 보면 동일시간,동일기자,동일신문사에 나온 뉴스인데, 하나는 여대생 자원봉사자라고 해놓고, 두번째에는 정체불명의 여성이라고 합니다. 말이 안맞잖아요.

    근데 님은 말이 안맞는 뉴스를 가져다가 선동을 한다 뭐 한다라고 하시잖아요. 그게 문제라는겁니다. 그래서 그걸 지적하니까 못알아들으시고, 저에게 계속 도배하신다고 하시죠. 그야 말을 못알아들으시니까 계속 똑같은 말을 반복하는것 아닙니까.
  • 살벌한 아기백곰 2014/04/22 22:21 #

    제가 당신의 입장에서 진정으로 진보 진영의 편을 들고 싶다면 그냥 조용히 찌그러져 있을 겁니다. 초딩 생떼 쓰듯 징징대는 글이 부끄럽다는 생각도 안드시는지? 하긴 그런 정신머리가 있을 것 같진 않습니다만.
  • NET진보 2014/04/22 23:37 #

    저지드레드 / 항의하고잇다 대화하고있다. 차이에서/ 항의한게 아니다라는정보는 찾기 힘드네요.

    /또한 제가 전제한 포스팅내에 소개한기사들 에서는

    실종자가족이 아닌 여성이라고 밝힌바있고/
    / 그것이 자원봉사자였다고 소개한바있습니다/
    /그런한것이 게재되었다라는 다른 뉴스도 소개를 했습니다/

    ...자....나머지는 저의포스팅을 비판하는것에대해서 허수아비치기를 하시는것이구요.

    요첨은 저지드레드 님은 항의를 받지않앗다라고 하신겁니다. 그 주장을 기사로 제시해주셨으면합니다.
    뭐 반대하지않았다라는 내용의 주장이나 기사 인터뷰 내용이 올라오면 정정 사과하도록하겠습니다 .
  • 저지드레드 2014/04/22 21:12 # 답글

    지금 제가 님의 포스팅에 대해서 집중하고있는 시간이 20분 지나고 있습니다...오래동안 집중하기 어려우니 빠른 댓글 부탁드립니다.
  • NET진보 2014/04/22 21:14 #

    20분이 지나면 집중하기어렵다라 혹시...장애가...
  • 저지드레드 2014/04/22 21:14 #

    저는 다른 분들과 같이 이야기를 나눌때 다른 짓을 안하거든요...님은 현재 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지금 님과의 대화에 제 모든 정신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장난치지 마세요.
  • NET진보 2014/04/22 21:17 #

    저는 장난치지않습니다. 님이 먼저 이야기를 하신거에 대화를 하는거죠.
  • 류즈이 2014/04/22 21:36 #

    저지드레드 // 끼어들어서 죄송합니다만,
    이해가 잘안되는데요. 왜 '항의했다' -> '이야기했다' 로 바뀐게 상반된 기사라는 의미가 되죠?

    사전에서 말하는 상반(相反)되다 라는 말은 서로 반대되어 어긋나는 경우를 이르는데, '항의했다' 라는 표현은 '이야기하다'라는 표현 안에 종속 될수는 있지만 서로 반대되거나 어긋나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야기했다' 라는 표현이 더 넓은 의미로 쓰이고 있을 뿐이죠. 왜 상반된다고 주장하시는지 근거를 부탁드립니다.
  • NET진보 2014/04/22 21:40 #

    류즈이/ 일부분 저지드레드님의의견이 맞을수도있으니가요.
    다만 반대하지않았다라는 내용의 주장이나 기사 인터뷰 내용이 올라오면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살벌한 아기백곰 2014/04/22 22:22 #

    생활을 찾으세요. 20분째 남 답변을 기다릴 사이에생산적인 활동이 많답니다.
  • 류즈이 2014/04/22 21:27 # 답글

    넌씨눈 이라고 외쳐주고 싶네요.

    거기가서도 그러고 싶나? 병이야 병...
  • NET진보 2014/04/22 22:06 #

    해당 내용의 포스팅이 자원봉사자가 올린것의 내용이 선동적이다라는것은 주관적인 판단이니 다다르겠죠.
    다만 실종자를 거론하며 특정주장에 이용한다는건 확실하죠,
    해당 자봉단녀가 그런 행도을 한것도 사실이구요.

    오해소지가있는 내용을 적언것도 확실하죠.

    뭐 반대하지않았다라는 내용의 주장이나 기사 인터뷰 내용이 올라오면 정정하도록하겠습니다 .
  • 류즈이 2014/04/22 21:39 #

    제눈에도 충분히 선동적으로 보입니다. 저건 =_=;;
  • 2014/04/22 22:29 # 삭제 답글

    이 포스팅도 다분히 선동적이구만 쯧..
  • NET진보 2014/04/22 22:30 #

    뭐 사람에다라 판단기준이 다를수있을수도있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